그루비 예제

참고: Zip 파일을 사용하거나 이클립스 IDE로 그루비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윈도우 설치 에 충실합니다 예를 들어, 그루비는 마크 업 빌더와 같은 여러 빌더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MarkupBuilder는 패키지 groovy.xml 안에 있으므로이 클래스를 사용하려면 그림과 같이 가져와야합니다 : 모든 클래스를 참조하려면 패키지에 대한 자격을 갖춘 참조가 필요합니다. Groovy는 가져오기 문이 클래스 참조를 해결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Java의 개념을 따릅니다. 그루비는 범위 데이터 형식이 컬렉션입니다 지원합니다. 범위는 두 점으로 구분된 두 값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범위는 루프 문을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루비 GString, 변수 대체 및 방법 호출을 허용 우리는 컴파일 된 .class 파일이 현재의 com / 자바 코드 기크 / 예제 / 그루비 / 스크립팅과 일치하는 폴더에 생성됩니다 있도록 그루비 Order.groovy를 사용하여이 그루비 클래스를 컴파일합니다 디렉터리. Order 클래스를 로드하기 위해 다른 스크립트에서 참조합니다. 초보자를위한 그루비 스크립트 자습서 – 당신은이 기사를 즐겼다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는 간단한 Groovy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비즈니스 객체를 만들고, 임의의 주문 항목을 생성하고, 텍스트 파일에 작성하고, 플랫 파일을 읽고, 주문 항목을 구문 분석하고, 데이터베이스 관련 값에 대한 속성/구성 파일을 읽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만들고, 값을 테이블에 저장하고, 테이블에서 값을 읽고, 테이블을 트렁킨 다음 삭제합니다. 나다브 코헨의 그루비 코안스는 이 설명에서 부분적으로 재사용되었으며, 그루비는 자바의 슈퍼세트로, 자바 코드의 대부분은 유효한 그루비 코드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단지 자바 위에 구문 설탕을 많이 추가합니다. 우리는 짧은 예제로 이것을 설명 할 것입니다. Groovy의 클로저는 다음 구문을 통해 정의됩니다: {매개 변수 목록→ 클로저 본문}. → 기호 앞의 값은 클로저의 매개 변수를 정의합니다. GPars는 그루비에 병렬 처리에 대한 지원을 추가합니다.

액터, 맵/감소, 데이터 흐름, 포크/조인을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GPars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숫자는 객체이기 때문에 코드 블록을 실행하는 times 메서드와 같은 메서드가 숫자로 정의된 횟수입니다. 아래 표시된 예제는 명령 프롬프트 / 셸 및 GroovyConsole에서 실행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각각의 플러그인을 통해 (이클립스, IntelliJ IDEA, 넷빈 등) IES 중 어느 것과도 함께 작동하도록 보장됩니다. 예제는 그루비 버전 그루비 버전: 2.4.3으로 실행됩니다. 에 의해 게시 됨: 그루비 4 월 18 th에서 라가반 무투, 2016 0 뷰 그루비는 주요 원칙으로 단순성과 사용의 용이성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은 그루비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생산적입니다. 단순화 – 그루비는 문 끝에 세미콜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환 키워드는 기본적으로 Groovy가 메서드의 마지막 식을 반환하고 최상위 괄호를 제외할 수 있으며 공개 키워드는 제외될 수 있으며 Groovy의 기본값입니다. 또한 선택적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제 MySQL 데이터베이스에서 테이블을 만들었으니 플랫 파일에서 테이블에 일부 데이터를 쓰겠습니다. 우리는 이미 스크립트 TestOrderRandomBulk.groovy를 실행했다 어디 그것은 플랫 파일 출력을 생산했다Test.txt 디렉토리 출력파일.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