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어스 다운로드

Google 어스의 정확도는 다양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탐색 등의 정확한 측정을 포함 하는 문제에 대 한 하지 엔터테인먼트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각 이미지는 서브 미터 해상도에서 15 미터 해상도에 이르기까지 다양 합니다. 또한 1km의 글로벌 기본 해상도가 있습니다. 해상도와 형식이 다른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사용 하면 지리적으로 어떤 위치에 대 한 특정 해상도가 무효화 됩니다. Google 어스의이 버전과 관련 된 많은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위성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지형 지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도 표시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적절 한 사각형을 선택 하 여이 액세서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공간에서 확대: 구글 어스는 지구상에서 거의 모든 위치를 볼 수 있는 공간에서 내려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 프로 우분투와 페도라 리눅스 배포판의 최신 버전 기능. Google 어스 프로 뿐만 아니라 다른 인기 있는 배포판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눅스 플랫폼의 다양 한 사용할 수,이 보장 되지 않습니다. Google 어스에서는 국경,도로, 3D 건물, 나무, 사진 및 날씨와 같은 장소에 대 한 정보를 포함 하는 많은 레이어를 제공 합니다. 또한 방문한 장소의 사진과 같이 Google 어스에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어스는 Google 지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트리트 뷰 기능을 통합 하 여 일부 도시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합니다. Google 어스 프로는 Google 어스의 사용 하기 쉬운 모든 기능과 이미지 외에도 고급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 합니다: Google 어스는 세계 측 지 시스템 1984 또는 WGS84를 활용 합니다. WGS84는 지구 중심 이며 지구에 고정 된 측 지 시스템과 지상 기준 시스템입니다. 이는 지구의 물리적 특성을 설명 하는 일관 된 데이터 수집을 기반으로 합니다. 구글 어스는 또한 구형 개체에 있는 메 르 카 토르 프로젝션에서 기반으로 합니다. Google 어스의 대부분의 이미지는 지난 3 년 내에 획득 되었으며 Google은 지속적으로 지구의 다른 부분에 대 한 이미지 세트를 업데이트 하 고 있습니다. 대도시는 일반적으로 사람이 거주 하는 지역 보다 더 최근의 고해상도 이미지를가지고 있다. 이미지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당신은 명확 하 게 당신의 집, 당신의 마당에 있는 개체를 볼 수 있으며, 때로는 거리를 따라 주차 된 당신의 차를 인식 할 정도로 상세한.

Google 어스 내 디지털 고도 모델을 사용 하면 여러 지리적 영역의 풍경을 3D로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위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Google 어스는 위성 이미지, 지도 및 Google 검색 기능을 결합 하 여 세계의 지리 정보를 간편 하 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스는 원래 “지구 뷰어 3D” 라고 합니다. 그것은 중앙 정보 기관 (CIA)에 의해 자금을 조달 하는 회사의 열쇠 구멍, Inc.에 의해 개발 되었다. 이 소프트웨어는 “지구를 탐색”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개발 되었다-그것은 정확히 무엇을. 구글은 2004에서 열쇠 구멍을 구입 하 고, 그 취득으로 그것은 개선 하 고 2005에서 시작 하는 대 중에 게 무료로 배포 지구 뷰어 3D를 얻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