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팟 다운로드 사이트

다운로드가 표시 되지 않으면 에피소드가 기기에 이미 다운로드 된 것입니다. 5 사용자 지정 스테이션을 만들거나 웹 사이트를 통해 가입한 팟캐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 편집 `을 탭 합니다. 그런 다음 새 방송국을 누르거나 URL로 팟캐스트를 추가 합니다. 잠시 동안 쇼 듣기를 중지 하면 Apple 팟캐스트가 구독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쇼와 다운로드 한 에피소드가 라이브러리에 남아 있지만 새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 에피소드를 계속 하려면 구독을 다시 시작 합니다. 1. Apple TV에서 항목을 다운로드 할 수는 없지만 Wi-fi를 사용 하 여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입 되어 있지 않더라도 라이브러리에 추가한 모든 프로그램 및 에피소드를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에피소드를 탭 하 여 다운로드 한 팟캐스트만 확인 하 고 셀룰러 데이터 또는 Wi-fi를 사용 하지 않고 들을 수 있습니다. 1 주간은 저널리즘 큐 레이 션 사이트 롱폼에서,이 포드는 보다 더 깊은가 아닌 소설 작가와 깊이 있는 대화를 줄 평균 인터뷰. 통계학자 네이트 실버는 야구 분석에서 미국 대선 캠페인으로의 변화에 대해 논의 하 고, 해외 특 파는 전쟁 리포터의 삶에 대 한 통찰력을 제공 하 고, 애드 리안 첸은 메 간 펠프스-로 퍼의 뉴욕 타임즈 프로필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전에는 동성애 자인 웨스트 보로 침례교 회 회원. Lpsee 또한: eyeplayer-개인 눈의 우스운 주요 미디어 이야기에 걸릴. 3. iOS 기기에서 자동 다운로드를 끄려면 > 팟캐스트 > 설정으로 이동 하 여 에피소드를 다운로드 하 고 Off를 선택 합니다. 단어 플래닛 머니와 사랑에 사람들을 위한 아주 자세한 포드이 경제학 `이 미국 생명 팀에서 주조는 재치와 선명도와 붐과 흉상을 모두 설명 합니다. 연쇄 살인범이 그의 신념에 대 한 거 대 한 법적 호소를 시작으로 문제가 폭발. 야당의 지도자는 그가 ` 마지막 단계 `에서 ` 마 두로의 통치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의 빠른 화재 토론을 종료 `에 말한다 … Bugle는 이제 공동 호스트 존 올리버의 다른, 오히려 수익성이 공연, 그의와 앤디 Zaltzman의 풍자 팟캐스트로 인해 월별 서신 아직도 날카로운 주위에 있다. 이 탭에서는 구독 한 프로그램 및 최근에 추가 된 에피소드에서 새로운 에피소드와 재생 되지 않은 에피소드가 표시 됩니다.

듣기 위해 쇼를 탭 합니다. 최신 에피소드가 완료 되 면 라이브러리에서 해당 쇼의 재생 되지 않은 에피소드가 자동으로 다음에 재생 됩니다. 또한 좋아할 수 있는 쇼가 표시 되 고 최근에 재생 한 것으로 표시 됩니다. IPhone, iPad 또는 아이팟 터치의 화면 하단에 있는 탭으로 Apple 팟캐스트를 탐색 합니다. Apple TV에서 Siri 리모컨 또는 Apple TV 리모컨을 아래로 스와이프 하 여 탐색 메뉴를 표시 합니다. 입 시간! 여자의 mags와 블로그의 양파 스타일 패러디 환 원제의 호의는 어리석은 라이프 스타일 팟 캐스트의 바보와 잔인 한 게시를 제공 합니다. 당신이 언어의 지루해 하는 경우, 당신은 삶의 지루해. 적어도 그것은 당신이 그녀의 다른 팟 캐스트에서 알 수 있습니다 누가 코미디언과 어원 매니아 헬렌 Zaltzman을 듣고 느끼는 방법입니다 나에 게 대답.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