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동영상 다운로드

주택 구매자와 판매자의 2017 프로 파일 보고 구매자의 51%는 그들이 인터넷에서 구입 한 가정을 발견 했다. 동영상은 리스팅 및 부동산 프로필에 관심을 끌고 잠재 고객을 생성 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부동산에 대 한 일주일에 하나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학교 등급은 Realtor.com에 따라 주택 구매의 91%에 영향을 미칩니다. 에 버그 린 동영상은 수년간 투자를 다시 지불 합니다. 개별 리스팅에 대 한 동영상은 집이 판매 하는 순간 그들의 유용성을 잃게됩니다. 두-당신이 시장을 지배 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일단 당신이 동네에 하나의 목록을 얻을 … 두 번째 목록을 얻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부동산 비디오 마케팅은 같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부동산 영토를 농장 할 때, 비디오를 확인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을 만들 영감을 최고의 부동산 목록 및 에이전트 비디오를 컴파일 했습니다. 의 다이빙을 하 고 그들이 그렇게 훌륭한 만드는 것을 참조 하자. 하나의 일반적인 질문은 무엇입니까: 페이스 북 비디오에 대 한? 비디오로 신속 하 게 얻을 많은 부동산 에이전트 그들의 페이스 북 동영상은 그들의 유튜브 동영상 보다 페이스 북에 더 많은 보기를 얻을 발견. 이것에 대 한 좋은 이유가 있다, 그리고이 비디오는 왜 당신의 부동산 비디오 마케팅에 관해서 YouTube는 여전히 첫 번째 우선 순위를 설명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소셜 미디어에 게시 하는 경우 동영상에 대 한 많은 보기를 얻을 거 야. 이 동영상은 확실히 그들이 살고 싶은 연구의 온라인 관심을 끌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생산에 돈을 지출 처럼 보일 것 이다! 당신은 팀 인트로, 이웃 리뷰 등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싶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부동산 틈새 시장에서 훨씬 더 큰 ROI를 제공 합니다.

그렇다면 다음 번에 비디오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면 에이전트 소개 동영상을 만들어 보아야 합니다. 이 동영상은 여기-&-now 마케팅 vs에 버그 린 마케팅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동영상을 만들면 더 많은 사람들에 게 도달 하 고 더 많은 리드를 생성 하며 부동산 비즈니스를 성장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개선 하기 위해 더 많은 방법이 필요 하면, 다음 부동산 마케팅 아이디어를 확인. 부동산 비디오 마케팅을 할 때 고려해 야 할 첫 번째 일은 어디 당신이 비디오를 넣어 거 야. 솔직히 한 가지 대답이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