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더블오 1기 다운로드

모바일 슈트 건담 00: 건담 마 이스터와 플레이 스테이션 2를 위해 Yuke가 개발한 두 번째 비디오 게임은 2008 캡 콤의 10 월 16 일에 발매 되어 반 다이 (현재는 반 다이 남코 게임즈로 알려짐)가 출판 되었다. [44] [신뢰할 수 없는 소스] [45] [46] 첫 번째 닌텐도 DS 게임과는 달리, 기동 슈트 건담 00: 건담 메 이스터는 약간의 편차가 있음에도 불구 하 고 첫 시즌의 줄거리를 완전히 커버 한다. [47] [신뢰할 수 없는 소스] 드라마 CD 프리 퀄의 모바일 슈트 건담 00 또 다른 이야기: 미션-2306은 2008 년 7 월 23 일에 발매 되었다. [48] [신뢰할 수 없는 소스] 이 드라마 CD에서 세마나 F Seiei는 화석 연료 수출 규제 감시 그룹의 선두 주자 배리 할 레비의 암살을 방지 하 고, 테러리스트 조직 으로부터 딸 루이즈 Halevy를 보호 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49] 제 2 드라마 CD, 기동 대 건담 00 또 다른 이야기: 2307로가는 길은 발표 되었으며, 현재는 9 월 24 일 2008 출시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 CD는 회랑 뿐만 아니라 연합의 이야기에도 초점을 맞출 것 이다. [50] [신뢰할 수 없는 소스] 첫 번째 프리 퀄 CD 드라마와는 달리, 두 번째는 원래 TV 시리즈에 연결 되는 이야기와 함께 비교적 훨씬 더 심각한 톤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51] [신뢰할 수 없는 소스] 리본이 참 된 의도에 대 한 진실을 발견 한 후에, 천상의 존재는 A-법의 무례 한 회원 들과 힘을 합쳐 그들의 억압을 멈추고 혁신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완전히 완성 된 건담 00의 GN 파티클에 지속적으로 노출 되는 세트 나는 혁신을 거쳐 리본과 그의 그룹 보다 훨씬 큰 힘을 가진 최초의 진정한 혁신 자가 되 고 있습니다.

이 분쟁은 리본과 세트 스 나 사이의 마지막 결전으로 끝납니다. 이 이야기는 모바일 슈트 건담 00 영화에서 계속 됩니다: 개척자의 깨우는. 한편 셋 스 나는 그의 폭행 한 건담 Exia로 A-법칙에 맞서 려 고 하지만, 새로운 모델에 의해 쉽게 압도 된다. 그는 곧 티에 리아 Erde에 의해 구출, 그의 새로운 모바일 정장, Seravee 건담을 조종. Exia와 0 건담의 GN 드라이브를 결합 하 여, 천상의 존재의 엔지니어는 세트 스 나에 게 맡겨 진 트윈 GN 드라이브 (00 건담)가 있는 고급 모바일 슈트에 대 한 애 올 리아의 계획을 완료 하는 것을 관리 합니다. 나머지 두 유닛을 조종 하기 위해, ` 트윈 오 빠 `는 그의 동생의 코드명 및 이전 포지션을 체리 딤 건담의 조종사로 가정 하 고, 그 후에는 그가 구금 되 고 있던 감옥에서 구출 된 후, 그는 아 리오스 건담의 명령을 가정 합니다. Saji 크로스 로드 reclutantly는 세트 스 나에 합류 하 여 업그레이드 된 00 라이 저를 조종 하 고, 한 법에 가입한 약혼자 루이즈 할리에 게 맞서 싸 워 야 합니다. 건담 00 프로듀서 중 하나인 히 루 미이 케이 타 니에 따르면, 2005에서 시작 하 여 미정 이름 아래에 「 다음 」을 개시 했습니다. [11]이 케 타 니는 이전에 첫 번째 강철의 연금술 사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일 한 적이 있는 세이 지 시 마에 게 2005의 끝에 처음으로 디렉터가 되었다.

미 즈 마는 처음에는 건담에 관한 지식이 부족 했기 때문에 일자리를 받아들이는 것을 꺼 려 했습니다. 건담 00의 첫 번째 시즌은 또 다른 세기의 에피소드 휴대용 또한 2 슈퍼 로봇 전쟁 Z ~ Hakai 암 탉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시즌은 SD 건담 G 제너 레이 션 월드에 포함 되었습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슈퍼 로봇 전쟁 UX와 나중에 슈퍼 로봇 전쟁 V에 적응 했다. 비판적으로 찬사를 받는 동안, 건담 00의 첫 번째 시즌은 이전의 모바일 슈트 건담 SEED와 기동 슈트 건담 시드 운명 보다 낮은 평균 시청자 등급을 경험 했다. 25 회 이상 달리기를 통해 텔레비전 시청자 등급을 4.85%로 평균화 하 고 6.1%로 최고점을 획득 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