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원 다운로드

디즈니 앱 서클은 디즈니 하드웨어와 지원 되는 NETGEAR 라우터와 서클에 사용 됩니다. 서클 홈 플러스와는 호환 되지 않습니다. 서클 정보: 서클 제품은 가족이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 잘 관리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를 필터링 하 고 온라인 사용을 분산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적이 없습니다. 홈 네트워크의 장치에서 무선 및 유선, 연결 된 장치에 이르기까지 Circle은 사용자가 다룹니다. 당신의 독특한 가족을 위한 서클을 사용자 정의 하는 것은 빠르고 쉽습니다. Circle의 사명은 온라인 및 오프 라인에서 가족의 삶을 개선 하는 것입니다. 디즈니 하드웨어나 지원 되는 Netgear 라우터와 서클이 없는가? 당사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www.meetcircle.com를 참조 하십시오. 도움이 필요 하십니까? 질문이 있거나 서클에 대 한 도움이 필요 하거나 피드백을 제공 하려는 경우 help@meetcircle.com에서 지원 팀에 문의 하거나 지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임 원. comNETGEAR 옵션 앱 구독에서 선택 사항-가격 & Mscircle 프리미엄 (지원 되는 NETGEAR (라우터)는 선택적 자동 갱신 구독입니다.

구독은 구매 확인 시 iTunes 계정으로 청구 되며, 현재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 시간 전에 자동 갱신이 해제 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으로 갱신 됩니다. 현재 구독자는 구매 후 iTunes 계정 설정을 방문 하 여 구독을 관리 하 고 자동 갱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클 프리미엄 (지원 되는 NETGEAR 라우터의 경우): $4.99/월 (미국/넷 기어) 개인정보 보호 정책: https://meetcircle.com/privacy/Terms: https://meetcircle.com/license/이 릴리스에는 버그 수정 및 성능 향상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 앱 스토어에 리뷰를 남겨 고려 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발생 했습니까? Support@circle.com에서 저희에 게 알려주세요 그리고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고칠 거 야. 동그라미 점프를 하 고 선을 타격 하지 않도록!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잘 작동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의 케이블 라우터와 잘 작동 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모르고 원을 얻었다. 하지만 일단 내가 배운, 두 가지 중 하나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해결 방법에 대 한 읽기 (기술 용어) 우리의 케이블 라우터 사용. 그래서 나는 우리의 라우터에 로그인 하 고 5 싱 게에 대 한 액세스를 해제 하지만 2.4 싱 그를 떠났다. 새끼, 원은 여전히 일관 되 게 작동 하지 않습니다.

필자는 방문 하지 말아야 할 일 들을 시도 하 고 그들은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의 상단에, 우리에 대 한 주요 부 머는 원이 인터넷을 사용 하지 않거나 가끔 인터넷을 필요로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중지 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프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많이 허용 하 고 원은 그를 제한 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시간 제한은 그 중 하나에 적용 되지 않습니다. 그 원이 그 목적을 위해 작동 하지 않을 것 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에 대 한 내 잘못 이지만 여전히 부 머입니다. 그냥 인터넷을 끄는 대신 내 아이 Ipad 및 기타 가젯을 완전히 잠글 수 있는 뭔가가 있다면 그것은 좋을 것 이다. 대신 나는 우리가 일주일 동안 기술 무료로 할 필요가 결정 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