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다운로드

요한은 나이로 사망한 유일한 제자 였는 데, 그는 박해를 받아 밧 모 섬에 추방 되었다. 리 퍼 다운로드 존의 진위와 무결성을 확인 하려면 PGP 공개 키를 사용 하십시오. 당신은 대부분 위의 “윈도우 바이너리” 아카이브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그러나 소스 코드를 대신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 하는 경우 (특정 한 이유로), 다음 페이지를 참조 하 여 tar에서 리 퍼 소스 코드를 추출 하는 방법에 대 한 및 tar 아카이브 및 빌드하는 방법 (컴파일). 또한이 페이지 아래쪽에 배포 된 리소스 목록에 있는 비공식 빌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존 더 리 퍼는 소스 코드 형태로 주로 배포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당신은 오히려 당신의 특정 운영 체제에 맞는 상용 제품을 사용 하는 경우, 존 리 퍼 프로 고려 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운영 체제에 대 한 “네이티브” 패키지의 형태로 주로 배포 하 고 일반적으로 쉽게 할 수 있도록 의미 된다 최적의 성능을 제공 하면서 설치 및 사용. John이 리 퍼 사용자 커뮤니티 리소스와 함께 위 키 섹션이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사용자와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각 원본 파일에 대 한 수정 기록 정보와 함께, 온라인에서이 리 퍼의 소스 코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리 퍼 존-암호 및 해시를 크래킹 존 리 퍼는 주어진 해시를 해독 하는 단어 목록/사전을 사용 하는 좋은 오래 된 암호 크래커입니다. MD5, SHA 등을 포함 한 다양 한 종류의 해시를 깰 수 있습니다. 무료 및 유료 암호 목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입니다. 버전 간 변경 사항에 대 한 요약을 포함 하 여 온라인에서 리 퍼 존의 문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암호 보안의 역사에 우리의 프리 젠 테이 션입니다. 조니 외모와 모든 주요 데스크탑 플랫폼에 좋은 수행 합니다. 직접 확인: 존 더 리 퍼는 Unix, 윈도우, DOS 및 OpenVMS의 많은 맛을 위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빠른 암호 크래커입니다.

주요 목적은 약한 유닉스 암호를 감지 하는 것입니다. 다양 한 Unix 시스템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 되는 여러 가지 크립 트 (3) 암호 해시 유형 외에도 지원 되는 상자는 Windows LM 해시와 커뮤니티 강화 버전의 다른 해시 및 암호를 많이 포함 합니다. 존 더 리 퍼와 함께 사용할 단어 목록 모음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공통 암호 목록, 20 명 이상의 휴먼 언어에 대 한 단어 목록 및 공통 암호와 결합 된 모든 언어에 대 한 고유한 단어가 포함 된 파일, 또한 사용 되는 망 글 규칙 및 제거 된 모든 중복 항목이 들어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