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 앱 다운로드

윈도우의 대부분을 만들기 8 그리고 윈도우 8.1 당신이 돈을 많이 지출 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에 게 설치 하는 페니를 요할 것 이다 윈도우 8에 대 한 상위 10 개 애플 리 케이 션의 목록을 함께 넣었습니다. 윈도우 8 다른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 버전과 비즈니스 버전의 선택이 있다, 윈도우 8 프로와 윈도우 8 엔터 프 라이즈. 버추얼 박스와 함께, 윈도우 8 PC는 윈도우의 이전 버전을 포함 하 여 다른 운영 체제의 전체 무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 한 리눅스 배포판과 같은 OS/2와 BeOS 같은 고전적인 시스템. 그것은 코드 또는 사이트를 작성 하 고 다른 시스템의 제비에 그들을 테스트 해야 하는 사람에 대 한 특히 편리, 또는 배우고 싶은 사람에 대 한, 바이올린과 일반적으로 탐색기 다른 Os. 윈도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10! 이러한 강력한 앱으로 새로운 기기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 하세요.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indows 8은 이전 버전의 Windows 보다 적은 메모리를 사용 하며 새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 하지 않아도 더 빠르게 실행 되 고 자체적으로 권장 됩니다. 윈도우의 이전 버전과는 달리 8 윈도우 개념은 많은 실질적인 개선의 도입으로 머리를 켜 집니다. 그것은 새로운 윈도우를 기대 할 수 있는 단지 태블릿 사용자 아니다. 윈도우 8 새로운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함께 제공 10 클래식 Windows 응용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Windows 탐색기 또는 새 작업 관리자와 같은 도구는 터치 작업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새 시스템 복원은 Windows 8을 원래 상태로 복원 하거나 설치 된 모든 프로그램 및 설정을 새 설치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8 Pro는 또한 무료 추가 기능으로 윈도우 미디어 센터를 제공 합니다,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서버, 및 암호화 테이블 파일 시스템. 이 버전에서는 가상 컴퓨터, 하드 디스크 및 BitLocker 용 BitLocker 암호화를 사용 하 여 이동식 미디어로 이동 하 고 Windows 도메인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제안에 윈도우 8 엔터프라이즈의 90 일 테스트 ISO 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버전은 개발자를 위한 것 이지만, 홈 사용자가 쉽게 다운로드 하 고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평가판 기간이 만료 된 후에는 구매를 통해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설치 DVD를 만들기 위해 적절 한 굽기 프로그램을 사용 합니다. 또는 가상 CloneDrive와 같은 유틸리티를 사용 하 여 ISO 파일을 가상 드라이브로 탑재 하 고 루트 디렉터리에서 setup.exe 파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에는 태블릿에 최적화 된 Windows 스토어 앱이 도입 되었습니다.

그들은 독점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스토어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설치. 대형 디스플레이의 경우 두 개의 앱이 스냅 모드에서 나란히 실행 될 수 있습니다. Windows 8에서는 메일, 캘린더, 카메라 및 사진 앨범과 같은 사전 설치 된 앱과 음악 및 비디오를 위한 미디어 플레이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