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중인 동영상 다운로드

Bundleware 경고!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빙 검색” 또는 뭔가 다른 설치를 제공 하는 페이지에 걸쳐 올 것 이다. 이 페이지에서 버튼은 거절 및 수락으로 변경 됩니다. 당신이 거절을 클릭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에 bundleware가 설치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냥 온라인 비디오의 URL을 복사 하 여 4K 비디오 다운로더에 붙여 넣으십시오. YouTube 재생 목록 또는 YouTube 채널에 링크를 붙여넣어 사용 가능한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YouTube 채널을 구독 하 고 새 동영상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에서 주석과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 중에 동영상을 시청 하 고 동영상을 공유 하 고 안전 하 게 보관 하세요.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Chromebook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오프 라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팁: 비디오를 스트리밍 하기 전에 컴퓨터가 Chromecast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Flv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플레이어가 없는 경우 다음 프리웨어 솔루션 중 하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Freemake 비디오 다운 로더는 거기 밖으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완전 무료, 사용 하기 쉬운, 그리고 상대적으로 유연한 품질 및 형식 옵션에 관한. 한 가지 큰 단점은 Windows 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위 키트는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한 번에 모든 사이트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캐치-모두 옵션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옵션의 몇 가지를 사용 하 여, 당신은 어떤 웹 사이트에서 거의 모든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페이스북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싶다면, 대부분의 비디오 다운로더와는 약간 다른 과정입니다. Xbox One, Roku 또는 Chromecast를 사용 하 여 HD 비디오를 TV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YouTube 동영상을 MP3, AVI 및 기타 여러 형식으로 변환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또한 youtubeproxy와 같은 다른 유용한 서비스에 직접 연결, synchtube, 유 투 베 지, 엔드 리스 유튜브, tubechop, youtubedoubler 등 동영상이 너무 많은 기기에 있다는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다른 기기 중 하나에서 동영상을 삭제 하 고 다시 다운로드 해 보세요. 솔루션은 캡처 또는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xVideoServiceThief 온라인 동영상에 대 한 궁극적 인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xVideoServiceThief 온라인 비디오에 대 한 궁극적 인 다운로드 관리자는 혹시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싶은 온라인 비디오를 통해 우연히 발견? 그런 다음이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도구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전부입니다. 데이터를 낭비 하지 않고 원하는 만큼 다시 볼 수 있도록 오프 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는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다음은 오프 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스트리밍 비디오를 캡처하고 다운로드 하는 데 가장 적합 한 도구입니다. Chrome 브라우저 또는 Chromebook에서 동영상을 재생 하 여 TV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비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JDownloader에 대 한 좋은 점은 특정 비디오의 직접 URL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섯 내장 된 비디오와 MakeUseOf 기사를가지고, 그들은 모두 감지 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비디오를 한 번에 쉽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