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 그램 pc 버전 다운로드

전보의 장점 중 하나는 그룹 채팅 기능입니다. 다른 메시징 애플 리 케이 션과는 달리, 전보 둘 이상의 관리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그룹의 사진과 이름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성원을 추가 하거나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또한 최대 1000 명까지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순수 인스턴트 메시징-간단 하 고, 빠르고, 안전 하 고 모든 장치에서 동기화. 2 년 반에 1억 이상의 활성 사용자. 빠른: 전보는 시장에서 가장 빠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전세계 데이터 센터의 독특한 분산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 동기화: 모든 기기에서 한 번에 메시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 입력을 시작 하 고 태블릿 또는 노트북에서 메시지를 마칩니다. 데이터를 다시 잃지 마십시오.

무제한: 미디어와 파일을 전송할 수 있으며 해당 유형과 크기에 제한이 없습니다. 전체 채팅 기록은 기기에 디스크 공간이 필요 하지 않으며, 필요한 기간 동안 전보 클라우드에 안전 하 게 저장 됩니다. 보안: 우리는 사용의 용이성과 결합 최고의 보안을 제공 하는 우리의 임무를 했다. 채팅, 그룹, 미디어 등을 포함 한 전보의 모든 것은 256 비트 대칭 AES 암호화, 2048 비트 RSA 암호화 및 디피-헬만 보안 키 교환의 조합을 사용 하 여 암호화 됩니다. 강력: 최대 20만 명까지 그룹 채팅을 만들 수 있으며, 큰 동영상, 모든 종류의 문서를 공유 합니다. 문서. Mp3. ZIP 등), 심지어 특정 작업에 대 한 봇을 설정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호스팅하고 팀워크를 조율 하기 위한 완벽 한 도구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최소한의 바이트에서 메시지를 제공 하기 위해 구축, 전보는 지금까지 만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메시징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가장 약한 모바일 연결에 작동 합니다.

재미: 전보 강력한 사진 및 비디오 편집 도구와 모든 표현 요구에 부응 하기 위해 오픈 스티커/GIF 플랫폼. 단순성: 전례 없는 다양 한 기능을 제공 하면서 인터페이스를 깨끗 하 게 유지 하는 데 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미니 멀 한 디자인으로 텔 레 그램은 군살 없고 사용 하기 쉽습니다. 100% 자유로운 광고 없음: 전보 무료 이며 항상 무료입니다. 우리는 광고를 판매 하거나 구독 료를 도입 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공개: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심각 하 게 받아들이고 제 3 자에 게 귀하의 데이터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메시징 앱을 사용 하 여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경계를 계속 확장 합니다. 나이가 많은 사자 들이 전보를 따라잡기 위해 몇 년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 오늘 혁명에 동참 하십시오. 당신은 전보에 스티커 봇을 추가 해야 합니다 (@stickers). 그 후, 당신은 봇 스티커 팩을 조립 하기 위해 제공 하는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이미지는 512×512 이상 이어야 하며 한 면은 512 이어야 합니다.

또한 이미지는 PNG 여야 합니다. 버전 1.7에서 보관 된 채팅 소개:-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모든 채팅을 보관 하십시오. -알림이 도착 하면 활성화 알림과 채팅은 아카이브 밖으로 나타납니다. -음소거 채팅은 아카이브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