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 dash 드롭박스 다운로드

이 게임은 너무 중독성이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수준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바탕 화면에 설치 된 앤디 OS가 있는 경우, 당신은 동시에 WhatsApp 및 Viber 모바일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에서 연락처와 통신 할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의 친구를 알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기하학 대시 윈도우 7/8 또는 맥을 다운로드 할 때 원활 하 게 진행 상황에 대해 친구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작업을 임박한 다른 소프트웨어 환경의 번 거로 움 없이 가상 및 사회 생활의 책임을. 당신이 PC와 Mac에서 기하학 대시 라이트를 재생 처음으로, 당신은 당신의 게임 경험이 얼마나 더 나은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어 색 한 터치 스크린 컨트롤을 공격 하려고 합니다. 지금 당신은 딥 다이빙을 하 고 컴퓨터 마우스로 안전에 당신의 방법을 플립 할 수 있는 능력을가지고 있다. 홈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때 인터넷 품질이 좋지 않아 게임이 멈추지 않을 것 이지만, 무언가가 일어날 경우, 블루스 택스는 자동으로 게임 데이터를 백업 합니다. 단계 4: 일단 설치, 기하학 대시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할 준비가 되어 사용자는 이제 PC에서이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매력적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좌절 되 고 말하기, 그것을 위해 준비.

자신을 찾을 수 있는 레벨을 완료의 인치 내에서 오는 것은 바보 slipup을 하 고 수준으로 돌아 가기 ` 시작 성가신, 적어도 말을. 그리고 “쉬운” 레벨 조차도 마스터 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즉, 당신이 끝까지 그것을 만들기에서 얻을 것 이다 만족의 감각은 가치가 있을 것 이다! 그리고, 이상 하 게도, 당신은 항상 당신이 엉망 때문에 (정말 그냥 다시 시작 의미) 죽을 때 PC 박람회에 대 한 기하학 대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록 연습의 양이 인간의 실수를 방지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너무 쉽게 좌절 게이머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윈도우에서 기하학 대시 2.1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수?????? 사운드 트랙은 각 레벨에 대 한 하나의 노래로 구성 되어 연습 모드에서 레벨을 재생할 때 재생 되는 노래 플러스-이 스 물 두 노래, 그들은 모두 덥 스텝입니다. 그것은 좋은 사운드 트랙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신은 $0.99 각 노래에 대 한 게임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비용을 피하기 위해 스팀에서 음악 파일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장치에 사람들은 너무 운이 되지 않습니다. 독자는 “비디오 게임 음악의 말하기, 그것은 에너지 부스터 처럼 이기 때문에 기하학 대시는 최고입니다, 쓰기.” 당신은 또한 기하학 대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각 수준은 점점 더 적대적인 되는 새로운 장애물을 추가,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데스크톱과 모바일 버전을 동기화 유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앤디 OS를 사용 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온-더-분 안 드 로이드 운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장치에 동기화 됩니다. PC 윈도우 7/8 또는 Mac 용 기하학 대시를 다운로드 할 때 푸시 경고 알림은 Pc에 모바일에서 동시에 동기화 됩니다.

Google에서 계정에 로그인 하기만 하면 에뮬레이터 소프트웨어가 설치 된 후 작동할 준비가 됩니다. 한편, 클라우드 드라이브는 저장 된 모든 데이터에 대 한 무제한 백업 스토리지 역할을 하므로 점수, 설정 및 성과에 대해 불안을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 친애 하는 게임 나는 최근 기하학 대시의 복사본을 구입, 하지만 난 이미 그것을 환불 하시기 바랍니다 싶습니다 그것에 대 한 내 장치에 재생할 수 없는 것을 읽지 않았다. 이 빠르게 진행 되는 플랫 포 머 게임의 모든 코너 뒤에 위험이 숨어 있습니다. 당신은 PC와 Mac에서 기하학 대시 라이트를 재생할 때, 모든 수준은 마지막 보다 더 도전이 될 것입니다. 간단한 게임 플레이와 살아있는 통해 얻기의 간단한 목표와 함께, 이것은 당신이 좋은 중독 것입니다 하나의 안 드 로이드 게임 이다. 각 레벨은 다른 공격의 계획이 필요 합니다. 어떤 수준에서 당신은 다른 중력을 내리고, 스파이크를 피하고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하는 동안 끝에 로켓 우주선을 안내 합니다. 게임의 단순성을 위해 기하학 대시는 다소 도전적이 고 좌절 스럽지만 동시에 정말 재미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