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config 다운로드

True (1) = 응용 프로그램이 IIS 7에서 구성 파일 (web.config)을 편집 하기 위해 오류, 구성 오류 및 이벤트 정보를 기록 합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다음과 같이 web.config 파일에서 이러한 요소를 구성 합니다. 사용자 지정 http 처리기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IIS에 등록 하 고 요청이 이루어질 때마다 알림을 받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Ihtt팬텀을 구현 하는 클래스를 만든 다음 web.config 파일에 구성 설정의 다음 섹션을 추가 해야 합니다. 이 데모에서는 브라우저에 JPG 이미지를 표시 하는 샘플 imagehandler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 샘플 다운로드 코드에서 imagehandler 클래스 코드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ScriptResource. axd는 컴퓨터 키가 결정 되 고 적절 하 게 암호화 된 요청이 제작 되 면 임의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일한 처리기입니다. 가상 경로 공급자로 직접 이동 하 고 web.config 또는 이진 어셈블리와 같은 파일의 다운로드를 방지 하는 HTTP 모듈의 파이프라인을 거치지 않습니다. HTTP 요청은 ScriptResource입니다.

암호화 된 쿼리 문자열 매개 변수가 있는 axd를 IIS 로그에서 검색 하는 것이 더 어려운 이유 이기도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우리는 ASP.NET 구성 파일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web.config 파일의 거의 모든 사용 가능한 및 자주 사용 되는 설정을 보았다. 난 당신이이 기사를 읽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이 문서는 어떤 방법으로 작업을 완료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의견, 제안 및 피드백은 항상 환영, 더 많은 기사를 작성 하 고 내가 기사를 제시 하는 방법을 개선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코드는 web.config 파일의 구성 섹션 값을 읽는 데 사용 됩니다. 코드의 주석은 코드를 이해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SP.NET의 구성 설정으로 작업을 시작 하기 전에 web.config 파일의 계층 구조를 확인 합니다. ASP.NET web.config를 사용 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또는 배포 후에 또는 배포 후에도 구성 설정을 정의 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web.config 파일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간단한 사항입니다. axd는 임의 파일의 다운로드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WebResource 처리기의 코드는 어셈블리에서 포함 된 리소스만 읽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프레임 워크는 “이진” 배포의 형태로 어셈블리에 스크립트, 스타일 시트 및 이미지와 같은 파일을 포함 합니다.

이 문서는 appSettings 섹션을 사용 하 여 유연성의 최대 크기에 대 한 몇 가지 팁을 부여 바랍니다. 구성 처리에 대 한 추가 모범 사례에 대 한 소스 코드를 보려면 엔터프라이즈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포함 된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webresource .add 기능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H5bp/서버 구성 iis에서 새 릴리스의 알림을 받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주요 프로젝트와 함께 작업 하는 경우, 아마 당신은 많은 수의 폴더와 하위 폴더를 가질 수 있습니다,이 종류의 특정 상황에서, 당신은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모든 폴더 및 하위 폴더에 대 한 web.config 파일을가지고 두 번째는 전체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단일 web.config를 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방법을 사용 하는 경우에는 더 부드러운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단일 web.config가 있고 응용 프로그램의 하위 폴더나 다른 폴더를 구성 해야 하는 경우에는 web.config의 “시스템. 웹” 섹션에 있는 “위치” 태그를 사용 하는 것이 적절 한 솔루션입니다. Ile. 그러나 설명 된 방법 중 하나에서이 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Module은 응용 프로그램 이벤트 또는 사용자 이벤트를 처리 하는 IHttpModule 인터페이스를 구현 하는 클래스 또는 어셈블리입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