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음

앱 스토어에서 무료 또는 유료 앱을 구입 하거나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라는 iOS 경고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 한 일반적인 이유 중 일부는 (a)이 업데이트/다운로드에 대 한 저장 공간이 충분 하지 않습니다 (a) 귀하의 장치를 포함 하지만이에 국한 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인터넷 연결 문제 또는 (c) 장치가 충족 되지 않습니다 최소 아이폰 Os 버전 요구 사항,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은 iOS 5 이상을 필요로 하지만 장치는 iOS 4를 실행 합니다. 나는 음악 아이콘을 삭제 하 고 다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일했다. 팁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지금 몇 일 동안 같은 문제가 있었다. 이 스레드를 읽고 여전히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럼 난 그냥 (앱 스토어에 따라 16 업데이트) 내가 가진 어떤 애플 리 케이 션을 업데이트 하기로 결정 했다. 몇 가지 업데이트 후, 나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려고 …. 그리고 그것은 그냥 일했다. 이 문제에 대 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연결 문제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Apple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셀룰러 데이터 연결 또는 강력한 Wi-fi 연결이 있는 앱을 다운로드 하려고 시도할 때이를 확인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나는 끝에 개월 동안 문제를가지고 그것을 해결 하기 위해 보고 된 모든 것을 시도 했다.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더 이상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없었던 오래 된 팟 캐스트를 다운로드 하려고 했던 흐린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발생 했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내가 흐린에서 불완전 한 다운로드를 삭제 하면 문제는 (마지막으로) 사라 했다. 장치의 이러한 설정은 장치에 대 한 앱 업데이트의 타임 라인과 빈도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에 대 한 설명은 복잡 하지만 간단한 단어로 iPhone은 앱을 업데이트 하거나 다운로드 하기 전에 Apple 서버와 상호 작용 하는 동안 많은 수의 검사를 실행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자동 날짜 및 시간을 설정 합니다. 이것은 내 문제가 해결 된 것입니다. 나는 이미 몇 VPN (가상 사설망)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했다. 그 중 하나는 오페라 VPN 이었다.

나는 단순히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 하 고 난 성공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이것은 단지 나를 위해 시작 되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