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커밍 다운로드

앨런 커 밍은 인 스 타 그램에, 당신은 트위터에 @Alancumming를 따를 수 있습니다. 매 까마귀는 1912 년 9 월 8 일 일요일에 폭행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1912 년 9 월 23 일 월요일 사망 했다. 롭 에드워즈는 매 크로우 강간 혐의로 기소 되었습니다. 1912 년 9 월 10 일 화요일, 에드워드는 커 밍 감옥에서 끌고가 서 메인 스트리트와 트리 블 갭 로드 (광장의 북서쪽 모퉁이)의 교차점에서 전신주에 걸려 있었습니다. 9 월 18 일 (수) 1912에 개최 된 검 시 관의 심리는 사망의 원인이 총 총이 되는 것을 발견 했다. [12] 우리의 아주 자신의 예술가는이 다가오는 5 월 행 아웃 음악 축제에서 무대를 복용 합니다. Tash 술 타나는 5 월 18 일 (금)에 평소와 같이 기타를 수행 하 고 파쇄 합니다. 앨리스 머 튼, 해바라기 콩, 그리고 호텔 가루다는 5 월 20 일 일요일에 무대를 주장할 것입니다. .

사진 출처: 에릭 카 비 크/스미스 센터 1833의 커 밍 마을은 1832에서 조지아 주 토지 추첨의 일환으로 발행 된 2 40 헥타르의 토지에서 형성 되었습니다. 토지 Lot 1269 및 토지 1270로 지정 된 두 개의 로트는 카운티 사업을 수행 하는 정부의 좌석을 가질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다 포 사이드 카운티 열 등 법원 재판관에 의해 구입 되었다. 이 두 개의 제비의 경계는 서쪽에 지금 Tolbert 거리, 동쪽에 동부 원, 남쪽에 Resthaven 거리, 북쪽에 학교 거리에서 종료. 1834에서 우체국은 설립 되어 우편물을 배달 하기 시작 했다. 열 등 법원의 재판관은 작은 제비에 마을 토지를 분할 하 고 카운티 법원을 위한 하나의 많은 예약, 다음 몇 년 동안 사람들에 게 판매 하기 시작 했다. 같은 해 동안, 조지아 주 의회는 커 밍의 도시로 커 밍의 마을을 통합 하 고 그것을 포 사이드 카운티의 공식 정부 좌석 했다. 야 니에 호수에 있는 공원에서 야영을 하는 동안 흑인 들의 무리 들이 폭행을 했을 때 종족의 긴장이 1987에서 다시 긴장 되었다. 이것은 지역 신문과 애틀랜타에서 널리 보고 되었다. 그 결과 지역 사업가 [누가] 다음 주에 “평화 행진”을 개최 하기로 결정 했다. 민권 지도자, 리 엔드 호세 아 윌리엄스는 그들은 백인에 의해 폭행 되었다 커 밍의 도시에 베스 펠 뷰, 사우스 포 사이드 카운티의 캐슬 베리 로드를 따라 3 월에 지역 사업가에 합류 했다. 포 수는 다시 치료 하 고 반환 하는 맹세.

1987 년 1 월 24 일에 다음 “형제 3 월” 동안, 또 다른 인종적 혼합 그룹이 포 사이드 카운티에 복귀 하 여 이전 그룹이 마칠 수 없었던 행진을 완료 했습니다. 3 월 주최자는 2만에서 숫자를 추정 하 고 경찰 추정치는 12 14000에서 실행 되었습니다. 호세 아 윌리엄스와 전 상원 의원 게리 하트는 시연에 있었다. 전국 경비대의 그룹은 약 1000의 반대를 유지 확인. 오프 라 윈프리 추천 커 밍과 포 사이드 카운티 그녀의 Oprah Winfrey 쇼에.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