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hash 예제

예를 들어 이렇게 하면 거대한 크기 목록의 경우 매우 비효율적인 선형 검색이 트리거됩니다. 다른 개체가 다른 해시 코드를 반환할 필요는 없습니다. HashSet 저장 하 고 해시 함수를 적용 하 여 정수로 내부적으로 변환 되는 콘텐츠에 의해 요소를 검색 합니다. 해시집합의 요소는 이터레이터를 사용하여 검색됩니다. 요소가 반환되는 순서는 해시 코드에 따라 다릅니다. 비교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개체는 Arrays 및 컬렉션 클래스의 sort() 메서드를 사용하여 정렬할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 예제에서는 무작위로 5장의 카드를 생성하고 값별로 정렬한 다음 소송별로 정렬합니다. 이름과 이메일 필드와 ID를 입력합니다. 동일한 키는 동일한 해시 코드를 반환해야 하므로 해시코드() 메서드를 재정의합니다: 1) void clear(): 해시 테이블에서 모든 키 값 매핑을 제거하고 비어 있습니다. 키가 없도록 이 해시 테이블을 지웁습니다. 해시 테이블은 Java에서 해시 테이블 데이터 구조의 가장 오래된 구현입니다. 해시맵은 JDK 1.2에서 도입된 두 번째 구현입니다. 우리는 종종 인생의 특정 사건 / 요소가 다른 사람보다 더 높거나 낮은 우선 순위를 가지고있는 상황에 직면한다.

예를 들어, 대학 과정의 전제 조건, 응급 차량은 일반 차량보다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우선 순위 대기열은 각 요소가 지정된 우선 순위에 따라 삽입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큐와 같습니다. 가장 간단한 예제는 실제 숫자와 ≤ 또는 ≥관계로 제공됩니다. 가장 작은(또는 가장 큰) 수치 값이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우선 순위 큐는 그보다 더 복잡합니다. 우선 순위 큐는 다음 작업 중 일부를 지원하는 숫자 키(우선 순위)가 있는 레코드를 포함하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키가 해시 테이블에 없는 경우 null 개체가 반환됩니다. 이러한 데이터 구조를 체인이 있는 해시 테이블이라고 합니다. 이 컨텍스트에서 해시 테이블 조회는 선형으로 수행되며 7절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Java 해시 테이블 클래스는 해시 테이블 데이터 구조의 구현입니다. 그것은 매우 자바에서 HashMap와 매우 유사, 해시 맵은 HashMap하지 않은 동안 해시 테이블이 동기화되는 가장 중요한 차이와 함께. 채우기 비율은 용량을 늘리기 전에 전체 해시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값은 0.0에서 1.0 사이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해시 테이블 구조의 용도를 설명하고 직접 주소 테이블 구조를 복잡하게 만드는 방법을 보여 주어 설명했습니다. 클래스가 compareTo() 및 equals() 메서드보다 비교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경우 x.compareTo(y)==0인 경우 x.equals(y)=true가 되는 의미에서 상관 관계가 있어야 함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