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gcm 예제

안녕하세요 조이 블로그는 정말 굉장하다. 모든 안드로이드 튜토리얼은 중대하다. 나는이 구글 GCM 설정에서 몇 가지 문제를 받고 있어요. 나는 신중하게 모든 지침을 따랐다. 내 쿼리는 내 PHP가 로컬 호스트에 있고 내 IP가 127.0.0.1임을 알고 있지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탐색 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 API 및 Auth에서 API를 선택, APP_SERVER_URL 변수에서 config.java에 작성해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에 대한 구글 클라우드 메시징 찾기 : 주의 :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에 재생 서비스 라이브러리를 추가 할 때, 설정 구글 플레이 서비스 SDK에 설명 된 대로, 자원과 함께 추가해야합니다. 요점은 라이브러리를 참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라이브러리를 참조하는 지침을 따라야 하거나 앱이 라이브러리의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Android Studio를 사용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의 build.gradle 파일의 종속성 섹션에 추가할 문자열입니다. 푸시 알림이라고도 합니다. 원격 메시징에 GCM을 사용하는 다양한 의도 및 리스너 서비스를 구현하고 응용 프로그램 서버를 시뮬레이션하는 명령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구현을 테스트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이제 GCM 출력 {“multicast_id”:5163471844000799180,”성공”:1,”실패”:0,”canonical_ids”:0,”결과”::: [{“message_id”:”0:1403507025702682%31e4cc17f9fd7ecd”}}}}하지만 안드로이드 AVD 또는 실제에 어떤 구글 GCM 알림을받지 안드로이드 장치 구글 클라우드 메시징 (GCM)은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푸시 알림을 보내고 수신하기 위해 구글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플랫폼 API입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개발자의 무기고에서 가장 중요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3. 안드로이드 종속성으로 구글 플레이 서비스_Lib 프로젝트 : 작업 공간으로 구글 플레이 서비스 lib 프로젝트를 가져 오기 (당신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사용하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뛰기). 이클립스에서 파일을 클릭합니다 . 이 프로젝트는 안드로이드 SDK 다운로드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가져온 후 우리는 우리가 만들려고하는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종속성으로이 프로젝트를 추가해야합니다. 로컬 컴퓨터에서 사용해 보십시오. 구글 GCM 서버의 경우, 당신이 자바 사람 인 경우, 내가 준 동일한 샘플을 사용하고 만 안드로이드 서버 키와 프로젝트 ID 변경으로 작동해야합니다. 계속을 선택하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Google 서비스 플러그인을 추가하기위한 자세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제 Android 응용 프로그램이 서버에서 푸시 알림을 받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버 응용 프로그램 구현에 대한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안드로이드에 대한 구글 클라우드 메시징에 대한 링크를 따라, API 활성화를 클릭 : 나는 실제 장치,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 것을 잊었다. 예를 들어 서버에서 “hii”를 보내는 경우 .. php $message =hiii 및 config.java 파일 MESSAGE_KEY =”메시지”에 대한 문제는 “hii”는 알림에서 만 볼 수 있습니다.활동에서 해당 문자열을 전달하려고 할 때 “hii”를 “메시지”로 표시하고 결과적으로 MESSAGE_KEY / gcm /gcm.php의 값으로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구글 클라우드 메시징 서버에 푸시 알림을 보낼 수있는 사용 홈 페이지. /gcm/gcm.php?shareRegId=1은 콜백 URL이며 GCM 등록 ID(RegId)를 공유하려는 외부 응용 프로그램(예: 클라이언트 Android 앱)에서 호출할 수 있습니다. 호출 시 RegId는 파일에 기록됩니다. 이제 Android 클라이언트가 GCM에 등록되어 있으며, 서버는 제공된 API 키 및 GCM 등록 토큰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는 장치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메시지는 우리가 우리의 매니페스트에서 선언 GcmReceiver에 의해 수신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