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jdbc 예제

연결 콘 = DriverManager.getConnection (“jdbc:oracle:thin:@myhost:1521:orcl”, “스캇”, “호랑이”); 새 OracleDataSource 개체를 만들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모든 것이 잘 진행되면 테이블은 Oracle 작업대에서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TCP/IP 주소 192.0.0.1에 호스트 이름이 amrood이고 오라클 리스너가 포트 1521에서 수신 청취하도록 구성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이 EMP인 경우 전체 데이터베이스 URL이 Oracle.jdbc.pool: 이 패키지에는 OracleDataSourc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연결을 얻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오버로드된 getConnection 메서드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물리적 연결을 반환합니다. 서버의 특정 데이터베이스 이름입니다. Oracle 용어의 서비스 이름(또는 SID)이라고도 합니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의 경우 기본적으로 ORCL입니다. URL이 형식의 위치: jdbc:oracle:: 아래 표는 오라클 JDBC 드라이버가 지원하는 연결 속성을 나열합니다. Thin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호스트 myhost의 포트 1521을 통해 SID orcl이있는 데이터베이스에 암호 호랑이로 사용자 스콧을 연결합니다. 그것은 말한다 : “org.postgresql.Driver”-> 왜 우리는 오라클 11g 대신 postgresql을 썼다? 드라이버를 사용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드라이버를 등록해야 합니다.

드라이버를 등록하는 것은 Oracle 드라이버의 클래스 파일이 메모리에 로드되는 프로세스이므로 JDBC 인터페이스의 구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와 통신하기 위한 네트워크 프로토콜입니다. 오라클의 경우 이는 JDBC 오라클 통화 인터페이스(OCI) 드라이버및 tcp에 대한 기본값에만 적용됩니다. 이 메서드에서는 단일 URL 문자열에 모든 연결 속성을 지정 합니다. 직접. 예: Class.forName(“oracle.jdbc.OracleDriver”).).). 그러나 이 메서드는 JDK 호환 Java 가상 컴퓨터에만 유효합니다. Microsoft Java 가상 컴퓨터에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자바 응용 프로그램 그림 6에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JDBC – 오라클 씬 드라이버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 구조 보안 기능 및 관행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보안 가이드 및 공급 업체 별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개발 환경.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