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전역변수 예제

전역 변수는 모든 함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즉, 전역 변수는 선언 후 전체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에서 전역 변수가 사용되는 방법을 보여 준다. 프로그램에서 Driver.c와 Calculation.c의 두 파일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제 이 두 파일 간에 식별자를 공유하여 결과를 얻어야 합니다. 전역 변수의 중요성을 설명하기 위해 샘플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로컬 변수는 함수, 블록(중괄호 내) 또는 함수 인수 내에서 선언되는 변수입니다. 아래 프로그램을 고려하면 정적 변수는 서로 다른 함수 호출 간에 값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적 변수는 초기화되지 않은 경우 한 번만 초기화되고 자동으로 0으로 초기화됩니다.

정적 변수를 선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함수에서 동일한 변수 이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서로 충돌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로컬 변수가 정의되면 시스템에 의해 초기화되지 않고 직접 초기화해야 합니다. 전역 변수는 다음과 같이 정의할 때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초기화됩니다 – 출력 참조, x= 50은 전역 변수 x의 값이며 x= 100은 local 변수 x의 값입니다. 출력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에 x의 값은 로컬 변수 x의 값인 100이므로 전역 변수 x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위의 프로그램에서 a, x 및 y는 로컬 변수입니다. 컨트롤이 함수에서 나올 때만 테스트 함수 내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파괴됩니다. 1. 스택에는 함수 및 관련 책 보관 데이터의 비정적 로컬 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수는 외부 변수이기 때문에 main 이외의 함수에서 사용하기 위해 매개 변수로 전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듈의 모든 함수에 속합니다. 형식 매개 변수는 함수가 있는 로컬 변수로 처리되며 전역 변수보다 우선합니다.

다음은 예입니다 – 함수 외부에 선언 변수는 전역 변수라고합니다. 전역 변수는 모든 함수 또는 파일 외부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함수 나 파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전역 변수를 초기화하지 않은 경우 선언 시 자동으로 0으로 초기화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키워드를 구현해 보겠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를 보여 주는 작업 예제인 다음 코드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모두 배열입니다. 범용 은 함수 범위에서 정의된 모든 변수를 포함하는 $GLOBALS 초글로벌입니다. 해당 요소를 변경하면 원래 변수가 변경되고 추가하면 새 변수가 생성됩니다. 슈퍼 글로벌 $_POST 및 $_GET은 웹 프로그래밍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자식 프로세스가 만들어지면 모든 환경 변수와 해당 값을 부모 프로세스에서 상속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이 다른 프로그램을 호출할 때 먼저 분기를 통해 자식 프로세스를 만들고 필요에 따라 환경을 조정한 다음 마지막으로 자식이 호출할 프로그램으로 자신을 대체합니다. 따라서 자식 프로세스는 환경 변수를 사용하여 동료와 통신할 수 없으므로 원거리 문제에서 작업을 피할 수 없습니다. 전역 변수는 함수 외부에서 정의되며 일반적으로 프로그램 위에 정의됩니다. 전역 변수는 프로그램의 수명 동안 해당 값을 보유하며 프로그램에 정의된 모든 함수 내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