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다이얼로그 예제

– IDD_FORM2 – 새로 만든 대화 상자의 자원; 정적 텍스트 컨트롤(예: 이름 또는 기술)에는 캡션에 대한 텍스트에 앰퍼샌드(&)가 포함됩니다. 런타임에 앰퍼샌드는 다음 문자 아래에 밑줄로 표시됩니다. 이 키보드 가속기 또는 바로 가기 키는 Alt 키(또는 Ctrl 또는 Shift)를 누르고 밑줄이 그어진 문자에 해당하는 키를 눌러 선택한 컨트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관련 컨트롤은 탭 순서의 정적 텍스트를 즉시 따라야 합니다. 따라서 Alt-N은 이름 편집 컨트롤로 이동하고 Alt-K는 기술 콤보 상자로 이동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지정된 점프 문자는 대화 상자 내에서 고유해야 합니다. 기술 컨트롤은 SSN 컨트롤이 Alt-S를 사용하기 때문에 Alt-K를 사용합니다. 불행히도 키보드 가속기는 기능을 하기 위해 추가 단계가 필요하며 다른 모듈에 표시되기 때문에이 예제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추가 단계는 아래와 같이 가속기 리소스를 통해 키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모덜리스 대화 상자가 부모 창 클래스의 멤버 개체인 경우 여기에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멤버 변수는 여전히 포인터 참조를 보유하지만 참조하는 메모리가 삭제되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모덜리스 대화 상자 멤버 변수를 NULL로 설정하여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부모 창에 게시하고 부모 클래스에서 처리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GetParent()를 사용하여 부모 창을 가져옵니다(있는 경우)를 사용하여 실제 상위 클래스로 캐스팅하는 것입니다. 이제 모덜리스 대화 상자에 대한 포인터를 보유하는 부모 클래스의 멤버 변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ULL로 설정합니다. 후자의 방법은 나중에 모덜리스 대화 상자를 한 인스턴스로 제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전 메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 편집 컨트롤입니다. 편집 컨트롤은 대화 상자에 텍스트를 입력하는 기본 수단입니다. 컨트롤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선택합니다. 이 컨트롤의 ID를 IDC_EDIT1에서 IDC_NAME으로 변경합니다. 나머지 속성에 대한 기본값을 수락합니다.

기본값은 자동 H스크롤을 설정하며, 이는 상자가 채워질 때 텍스트가 가로로 스크롤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단계 – 대화 상자는 먼저 수동으로 (자원 파일에서) 텍스트 파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4단계에서 보기 클래스(CDisplayDialogView)를 선택하지 않는 한 모달 대화 상자를 표시하려면 처음 네 단계를 수행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