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접근성 예제

접근성 서비스에 직접 이러한 작업을 노출하려면 사용 힌트에 대해 이전에 사용했던 동일한 AccessibilityDelegate에서 두 가지 방법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은 UI 요소가 값 범위에 걸릴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RangeInfo.obtain()를 사용하여 범위를 만들거나 getMin() 및 getMax(를 사용하여 범위의 극단적인 값을 검색할 때) Android 8.0(API 수준 26)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는 표준화된 방식으로 일방적인 범위를 나타낸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Android 8.0(API 수준 26) 이상 실행 중에는 내게 필요한 옵션 서비스가 화면에 나타나는 특정 텍스트 단위를 식별하고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텍스트 처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최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데 필요한 지식, 기술 및 도구를 갖어야 합니다. 문서 및 교육은 엔지니어가 Android 앱을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학습하고 참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내게 필요한 옵션 덕분에 장애가 있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모든 사용자가 앱과 보다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요리하는 동안 앱을 사용하는 경우 터치 제스처 대신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응용 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은 회사의 모든 팀의 모든 안드로이드 엔지니어를 포함하는 거대한 노력입니다.

참고: 기기 설정은 장치 제조업체, Android 버전 및 TalkBack 버전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도움말 페이지의 정보는 대부분의 장치에 적용되지만 몇 가지 차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내게 필요한 옵션 스캐너 결과를 다시 살펴보십시오. 앱을 열어 수행한 검사의 기록을 확인하거나 새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한 EditText에 경고가 있습니다. “이 클릭 가능한 항목을 더 크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항목의 높이는 44dp입니다. 이 터치 대상의 높이를 48dp 이상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접근성 스캐너를 다시 실행하여 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항목의 높이에 대한 경고가 더 이상 없어야 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커피 추적 앱을 업데이트하여 Android 앱을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도움이 되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 자습서의 끝부분에는 접근성을 위해 앱을 개선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배울 것이다 : 에어 비앤비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은 여행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접근성 요구 사항을 가진 많은 사용자를 포함하여 매일 앱을 사용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많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여행자는 숙박 장소, 시도하는 경험, 또는 즐길 수있는 레스토랑을 찾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목록을 예약하고, 여행을 관리하고, 이동 중에도 호스트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는 손님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응용 프로그램은 호스트가 자신의 목록을 관리하고 자신의 휴대 전화에 손님과 연결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Android 8.0(API 수준 26)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서 사용자는 두 볼륨 키를 동시에 길게 눌러 모든 화면에서 선호하는 접근성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