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s 예제

집합은 GAMS 모델의 기본 구성 요소로 모델의 대수 표현의 인덱스에 정확히 해당합니다. 위의 교통 예제에는 하나의 집합 문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GAMS에서 하위 스크립트는 집합입니다. 하위 스크립트로 사용되기 전에 정의해야 합니다. 집합은 set 문을 통해 디Find됩니다. 첫 번째 수정된 예제에서 설정 문을 고려합니다: GAMS 컴파일러가 입력 파일에 오류가 발생하면 공격 장면 바로 다음에 에코 인쇄 내부에 코딩된 오류 메시지가 삽입됩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항상 ****로 시작하여 컴파일러가 오류가 발생했다고 생각하는 지점 바로 아래에 `$`를 포함합니다. $는 에코 인쇄 후에 설명되는 숫자 오류 코드가 뒤따릅니다. 몇 가지 예가 뒤따릅니다. GAMS에서 표시 문은 출력 파일에 데이터를 빠르게 쓰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위의 팜 선형 프로그래밍 모델의 수정되고 문서화된 버전에서 해결 문 다음에 다음 문을 추가한다고 가정합니다.

솔버 특정 출력을 포함합니다. 세 번째 예제의 각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경제학자들은 주어진 데이터와 의사 결정 변수에 대해 외인성 변수와 내인성 변수를 각각 사용합니다. GAMS에서 채택된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덱스는 집합이라고, 주어진 데이터는 매개 변수라고, 결정 변수는 변수라고 하며, 제약 조건 및 객관적함수는 방정식이라고 합니다. 운송 예제에는 이러한 세 가지 명령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운송 문제에서 각 플랜트가 차지하는 각 시장의 수요 비율을 알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해석 문 이후에 정의해야 하는 방정식을 선언한 후에 입력합니다. 방정식의 정의는 GAMS에서 방정식의 대수 구조를 지정합니다. 구문이 먼저 주어지고, 예시적인 예가 뒤따르고 이 섹션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방정식 정의의 주요 구성 요소 중 일부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부 작업은 인수의 특정 값에 정의되지 않습니다.

두 가지 예는 divison 0과 로그-0입니다. 외인성 함수 및 표현식에 대한 모델 설정에서 쉽게 식별할 수 있지만 변수를 포함하는 용어는 훨씬 더 어렵습니다. 식이 문제가 해결되고 정의되지 않은 결과가 특정 경우에만 발생할 수 있는 경우 여러 번 평가될 수 있습니다. 식이 정의되지 않도록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각 변수에 경계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ramsey]모델의 다음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GAMS 표현 모델의 결정 변수(또는 내인성 변수)는 변수 문으로 선언되어야 합니다. 각 변수에는 이름, 적절한 경우 도메인 및 (선택적으로) 텍스트가 지정됩니다. 교통 모델에는 변수 문의 다음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선언과 정의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합 및 매개 변수는 다음 문으로 먼저 선언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