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레이 다운로드 실패

매우 자주 사용자가 서비스에서 카메라를 통해 보고 게임을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 다운로드를 시작 하는 데 실패-«uplay 귀하의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활성 인터넷 연결과 하드 드라이브에 충분 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이 문서에서는 오류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될이 문제에 가능한 모든 솔루션을 수집 합니다. 새로운 게임이 나 uplay에서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 하는 동안 uplay 네트워크에 여러 사용자가이 성가신 문제에 대해 보고 있습니다. 때때로 부분적인 데이터가 다운로드 되 고 그때 갑자기 다운로드가 오류 uplay을 전시 하기 위해 실패 하는 것은 네트워크 이슈 때문에 다운로드를 시작 하지 못하였다. 불만의 수를 보면, 그것은 네트워크 연결이 문제가 아니라는 결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실패 뒤에 이유는 아직 공개 되지 않습니다. 몇 가지 가능한 원인과 오류 수정 아래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만약 위의 도움말을 제거 하는 데 도움이 uplay 다운로드 오류를 시작 하지 못했습니다 그럼 좋아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적어도 그 문제가 네트워크에 없는 것입니다 안심 하지만 다른 곳에서.

@UbisoftSupport @bm_fritch 우리는 uplay 설치 프로그램과 함께 몇 가지 문제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 하십시오. @zannoni_simone @ubisoftsupport 무지개 6, pc, 이탈리아, isp로 텔레콤 이탈리아. 문제는 포위 되지 않습니다, 내가 uplay에 있는 모든 오류를 제거 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을 시도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나를 위해 일 한 다시 설치 합니다. 나는 그것을 패치를 설치 하 고 동일한 패치를 반복 하려고 보관, 그래서 응용 프로그램을 uninstlaled 및 패치 문제를 해결 다시 설치 방법 중 하나에 나타났습니다. @mackaramaki @rainbow6game 안녕, 난 스팀에서 pc에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uplay와 연결 오류가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어쨌든 무엇입니까? @Deagada @ubisoftsupport 안녕하세요 포위에 내 uplay 도전과 동결 하는 데 도움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UbisoftSupport @katymailouise 안녕, uplay를 다시 시작 하면 도움이 되지 않으면, 문제의 스크린샷을 우리에 게 제공 하시기 바랍니다. @DriesRoeIvink @trinimmortal uplay 지금 죽 었 어 요,:(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amazingalex9 @ubisoftsupport 안녕 내 uplay 계정에 문제가 있어 @Ash_Brand @billie_moore104 @nicknevells 훌륭한 고객 서비스 중 @ubisoftsupport 내 htc uplay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내 계정에 들어갈 수 없다 … 내가 왜 그렇게 오래 설치 된 uplay 없 었 궁금해? 또한 보십시오:-[해결] gwxux 해결 하는 방법 작동이 중지 되었습니다-techwhoop @JimmothyCricket @ubisoftsupport에는 uplay 서버 rn과 문제가 있나요? 캔 트 사람들을 초대 하 고 캔 트 많이 r6에 연결 합니다. @JakeTheSnakeVII 다른 사람 승무원 2 uplay로 다운로드 하지 문제가 날 알고 가자! @The_real_Birdie #ubisoft uplay가 제대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lehmannjan23 @ubisoftsupport 여전히 나를 위해 작동 하지 않는 게임도 uplay 응용 프로그램에 표시 됩니다.

이메일 주소 확인 또한 ubisoft 계정의 보안을 향상 시키고, 더 나은 지원을 제공 하 고, 독점적인 콘텐츠, 뉴스레터 및 기타 특별 행사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AvenFawn 또는 그것은 이상한 대패 문제점 이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