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2007 평가판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이 예 심 버전은 메뉴를 가진 진보 된 특징 더 이상 혼란 및 선택권을 위해 어디에 나 찾기로 포장 된다. 수정, 다양 한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옵션, PDF 작성 옵션, 성능 향상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바뀌는-모든 이들은 사무실의 2007 에디션에 포함 되었습니다. 당신이 사용 하는 판에 상관 없이,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의 주요 4 응용 프로그램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및 Outlook, 어떤 경우에는 문서 생성 및 관리를 위한 업계 표준으로 남아 있는: word는 관련 작업의 모든 종류와 거래를 도와줍니다 간단한 텍스트 편집에서 매크로, 테이블, 이미지 및 양식을 포함 하 여 복잡 한 문서에 문서를 작성; 엑셀은 차원 스프 레트 시트 또는 3d 다채로운 도표에서 숫자, 계산 및 수학 공식을, 모두 취급 하는 전형적인 app 이다; PowerPoint는 전문적인 결과와 함께 사용의 용이성을 결합 하 여 귀하의 회담과 강의를 함께 음향 효과 및 전환과 매력적인 프레 젠 테이 션,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Outlook은 Exchange 서버와의 원활한 통합, 디지털 서명과 강력한 추가 도구 (작업, 달력 등)에 대 한 지원으로 많은 기업 환경에서 표준 전자 메일 솔루션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완전 한 생산력 한 벌 이다. 2007 microsoft office 제품군 서비스 팩 3 (sp3) 및 microsoft office 언어 팩 2007 sp3 2007 office 제품군 및 office 언어 팩 2007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이러한 업데이 트를 수정 프로그램의 두 가지 주요 범주: 실제 제품을 구입 하기 전에 트라이얼 버전을 시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페니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이 포함 됩니다. 예 심 버전은 당신이 제품을 이용 하 고 당신의 필요에 적합 한지 볼 수 있을 방법으로 중대 하다. 전에 내 이전 버전의 난 압도 되지 않습니다 또는 그걸로 실망을 확인 하기 위해 ms 오피스 엔터 프 라이즈 2007 트라이얼 버전을 사용 합니다. 트라이얼 버전은 내가 어떤 명백한 변화와 소프트웨어의 개선 사항입니다 배울 도움이 되었습니다.

트라이얼 버전을 사용 하 여 내가 ms 오피스 엔터 프 라이즈 2007 가능한 한 빨리가 야 깨닫게 했다. 아주 도움이 되 고 사용 하기 매우 쉬운 많은 추가 특징 및 기능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기업 2007는 1 개의 주, 영상, audios, 그림, 기록에서 모두를 다만 1 개의 위치에서 편성 하 고 더욱 많은 특징으로 온다. 전문적인 문서, 스프레드 시트 및 프레 젠 테이 션을 함께 올라와. 가격은 모든 가치가 있다. 그리고 이제까지 존재 하는 전망 전자 우편 클라이언트 또는 발행인 디자인 공용 품을 잊자. 만일 당신이 데이타 베이스 관리 클라이언트를 찾는 경우에, 접근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7에서 아직도 출석 한다. 유창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Word에서, 파워 포인트, 엑셀, 그리고 Outlook을 신속 하 게 액세스 도구 모음 오피스 버튼 대신 파일 메뉴에 포함 된 미니 도구 모음의 유령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에서이 트라이얼 버전의 모든 고급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텍스트를 선택 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가정 기도 하 고 직업적인 환경에서 대중적이 고 넓게 퍼지는 생산력 한 벌, 이다. 그것에 포함 된 유틸리티는 사용 하는 정확한 버전에 따라 달라 집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전문가, 표준, 중소 기업 또는 가정과 학생) 하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매일 컴퓨터 관련 작업의 모든 주요 영역을 커버.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7를 중대 한, 새로운 공용 영역 및 Open XML 이라고 칭 한 강력한 새로운 파일 형식으로 가치 있는 향상 이기 위하여 찾아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제품군에 익숙해 지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동일 하 게 업그레이 드 하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게다가, 사무실의 이전 버전의 사용자 (그리고 지금은 대부분의 모든 사람)을 무료로 다운로드 호환성 팩을 귀하의 새 2007 파일을 함께 작동 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 microsoft office 제품군 2007 서비스 팩 3은 2007 microsoft office 제품군에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