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블릿 엑셀 다운로드

당신은 엑셀에서 멋진 기능을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 하지만 그냥 단순히 파일에서 직접 excel을 여는 다운로드 되 고, 당신은 단순히 쉼표로 구분 된 파일을 작성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그/그녀의 파일 연결을 변경 하지 않은 경우 기본적으로 Excel로 열어야 합니다, 사무실 세트. csv 파일을 excel과 연결). 그래서 단순히 당신의 열을 별도로 확인 … 스트림을 닫지 않아야 합니다. 서블릿 컨테이너는 서블릿 요청 라이프 사이클의 일부로 서브렛이 완료 된 후 스트림을 자동으로 종료 한다. 오,이 모든 벌금을 작동 하지만, 나는 파이어 폭스에서와 같은 그물에서 암호로 보호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URL을 입력 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암호 상자를 묻습니다. 여기서는 서블릿을 사용 하 여 excel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의견이 나 질문의 경우,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 메모를 남겨 주세요. 모든 프레임 워크를 사용 하 여 통합 문서를 만들고 생성 된 통합 문서에 응답을 기록 합니다.

나는 아파치 poi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응답의 콘텐츠 형식을 “응용 프로그램/ms-excel”로 설정 하 고 응답 헤더를 “내용-처리”, “첨부 파일”으로 설정 합니다. 파일 이름 = yourexcelname .xls “입니다. 훌륭한! 그리고이 또한 아주 좋았어요 … 그렇지 않으면 다운로드 청크 4096 수 있도록 바이트를 추가 합니다! 좋은 일 사람. 우수 하 고 요점을 간단 해요. 당신은 훌륭한 일을, MK 않습니다. 나는 서버 사이드에서 뛰어나다 파일을 가진다.

서블릿을 사용 하 여 클라이언트측 브라우저에 어떻게 표시할 수 있습니까? 미리 감사 드립니다. 몇 번 이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서블릿 프로그램. 파일 중 하나입니다 pdf 보고서, xls 보고서, 항아리 형식, 단어 형식 다른 형식 안녕하세요, 저는 DB에서 CSV로 데이터를 다운로드/엑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내가 무슨 짓을 DB 및 저장소 목록에서 모든 레코드를 검색 하 고 해당 목록을 jsp 페이지에 전달 합니다. JSP로 페이지에서, 나는 그것을 다운로드 하려면 아래 설정을 사용 하 고 CSV/엑셀. (“application/vnd. ms-엑셀”); 문자열 파일 이름 = “보고서” + 시스템 .currenttimemillis () + “.xls”; 응답. settheader (“내용-처리”, “첨부 파일; 파일 이름 =” + 파일 이름); 그것은 잘 작동 하 고 있었다. 하지만… 나는 다만 1 개의 코멘트를 남겨두고 싶다.

xlsx Excel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 JSP에서 코드를 작성 하면 파일 손상이 발생 합니다. 서블릿에서 다운로드 로직을 작성 내 실험에서 일하고 있다. 끝, 서블릿 다운로더에 접근 하는 Url. http://localhost:8080/PdfDownloder/Downloader 당신은 서블릿를 사용 하 여 파일의 아무 종류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변화 내용 유형을 그러므로 필요로 한다. 콘텐츠 형식/mime 형식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mime 형식 안녕하세요 친구 나는 MySQL에서 엑셀 시트에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이 파일의 오류가 점점 오전 인식할 수 있는 형식이 아닙니다. . Microsoft Office Excel과 호환 되지 않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알고 있는 경우 취소를 클릭 한 다음 원래 응용 프로그램에서이 파일을 엽니다. 나중에 Microsoft에서 파일을 열려면 … 이전에 검색 된 데이터 출력이 Excel로 채워진 경우 정적 선언을 제거 해야 합니다. 예: 아래 예제에서는 pdf 다운로드 예제를 보여 줍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더 서블릿은 보고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pdf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경로 위치 지정.

¿내가 원하는 [예 내가 요구]에 코드를 그 파일 [URL] 암호로 보호 하는 경우 비밀 번호를 입력 하 고 비밀 번호가 올바른 경우 다음 파일을 다운로드 말할 것 이다? ()를 닫아야 합니다.? 어떻게 아파치 개찰 구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명할 수 있습니까? [...] 여기 struts에서 다른 파일 다운로드 예제는 [...] 코드는 서비스 계층과 같은 모양으로, 웹 레이어에서 httpservleresponse 개체를 가져와 서비스 레이어로 전달 하면 모든 웹 응용 프로그램에 httpservleresponse 개체가 포함 되어야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