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 js 파일 다운로드

좋아, 샘플 이미지와 관련 된 다운로드 URL. 실제 다운로드 기능을 구현 해 보겠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node.js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stream을 사용 하 고 요청. 다운로드 방법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이 두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 되는 방법 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타사 모듈에서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요청 하는 Axios 초기화는 JSON과 같은 다른 응답 페이로드 형식을 필요로 하는 요청과 동일 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스트림” 요청 옵션으로 응답 형식을 명시적으로 정의 합니다. 이는 Axios가 응답을 제공 하도록 지시 한다. 데이터를 읽을 수 있는 스트림으로 나타냅니다. 각 항목에 대해 하나씩 두 개의 행을 포함 하 고 주문 정보를 복제 하는 데 CSV 파일이 필요 합니다. 위의 기능은 HTTP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에서 get 노드. 를 사용 하 여 HTTP 요청을 가져오고 쓰기 가능한 스트림을 만듭니다.

HTTP. get의 응답은 스트림이 며,이는 서버에 의해 전송 된 데이터의 청크를 운반 하는 데이터 이벤트를 갖는다. 각 데이터 이벤트 하나는 쓰기 가능한 스트림에 데이터를 씁니다. 서버에서 데이터 전송이 완료 되 면 fs의 인스턴스를 닫습니다. 사용 하려고 하는 경우는 fs 쓰기 또는 fs. a s m 파일 또는 해당 변형 중 하나에 실패 합니다 중간에서 큰 파일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결과 대신 fs createWriteStream을 사용 합니다. Node.js에서 curl을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노드의 child_process 모듈을 사용 해야 합니다.

우리는 child_process`s 생성 방법을 사용 하 여 curl을 호출 합니다. 편의상 스 폰 대신에 exec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산란은 데이터 이벤트로 스트림을 반환 하며 exec와는 달리 버퍼 크기 문제가 없습니다. 즉, exec는 산란 하는 열 등 하다는 것을 의미 하지 않는다. 사실 우리는 wget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exec를 사용 합니다. 이 작업은 간단한 HTML 양식으로 실행 되 고 브라우저를 노드 다운로드 앱으로 리디렉션하며,이는 브라우저에서 스트리밍 다운로드를 시작 하도록 명령 하는 콘텐츠-처리: 첨부 파일 헤더로 응답 합니다. 2 단계: 프로젝트의 루트 expressjs-download/지 수 .js에서 인덱스 .js 라는 파일을 만듭니다. 라우트를 사용 하 여 express 서버를 작성 하면 URL에서 파일 이름을 수락 해야 합니다. True로 설정 된 경우 압축 해제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추출 하십시오. Stream을 사용 하 여 node.js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헤더를 설정 해야 합니다.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첫 번째 헤더는 ` 콘텐츠-처리 `입니다.

파일 이름 = 패키지. 이 헤더가 응답에 표시 되 면 브라우저가 강제로 파일을 완전히 다운로드 합니다. 이 헤더에서 파일 이름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헤더는 콘텐츠 형식, 콘텐츠 또는 파일 형식의 형식을 포함 합니다. 퍼즐의 마지막 조각은 스트리밍 CSV 다운로드를 확보 하는 것입니다.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노드 앱은 모든 요청과 함께 API에 저장 된 Oauth 토큰을 전송 하지만 프런트 엔드 Rails 앱이 다운로드 노드 프록시에 대 한 일회성 보안 다운로드 Url을 생성 하는 간단한 방법을 원했습니다. 이를 위해 JSON 웹 토큰 표준을 사용 하 여 노드 앱이 공유 암호를 사용 하 여 디코딩할 수 있는 서명 된 문자열로 모든 쿼리 매개 변수를 인코딩합니다. Rails 앱에서: 이미지 예제는 다른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설명을 위한 것 이며 하드 디스크에서 파일을 열 때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경로에 있는 파일을 “첨부”로 전송 합니다. 예를 들어:이 자습서는 특히 node.js에 대 한, 때문에 디스크에 있는 파일에 이미지를 스트리밍합니다.

브라우저에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때 Axios에서는 스트리밍 옵션이 지원 되지 않습니다. Blob 응답 유형을 사용 합니다. “Res 다운로드”로 작성 된 코드에서 `, ` 해상도/mydoc `) 오류가 발생 하거나 전송이 완료 되 면 메서드는 선택적 콜백 함수를 호출 fn 합니다. 이 메서드는 파일을 전송 하려면 .resendfile ()를 사용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