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아이콘 다운로드

필수 재료 디자인 아이콘 팩에서 350 무료 아이콘을 다운로드 하거나 2 스타일의 4000 다른 아이콘의 전체 팩을 구입: 고체와 라인, 총 8000 아이콘. 모든 아이콘은 공식 Google 디자인 자료 가이드라인을 따릅니다. GraphicBurger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고유 한 글꼴에 대 한 귀중 한 리소스입니다. 다양 한 스타일과 아이콘 형식의 사용 가능한,이 좋은 사이트에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윤곽 아이콘은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완벽 하 게 작동 하며 프레젠테이션을 최신 상태로 쉽게 가져올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아이콘 세트는 고대비 배경에 대 한 환상적인 중첩을 보입니다. 즉, 당신이 아이콘을 설정 어떤 색상, 당신은 최전선에 그들을 데리고 흰색 또는 다른 밝은 배경 앞에 설정 해야 합니다. 172만 이상의 프리미엄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러한 각 아이콘 세트는 개인적이 고 상업적으로 사용 하기에는 무료 이지만 귀속이 필요 합니다. 사용 하기 전에 라이센스 계약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아무것도 그들은 적절 한 신용 부여 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사이트에 만든 아이콘을 찾는 것 보다 그래픽 디자이너에 대 한 더 나쁜 짜증. 또한 아이콘을 수정 하려는 경우 (예: 색상 변경, 크기 조정 등) Adobe Illustrator가 필요 합니다. 삽입을 클릭 하기 전에 각각을 클릭 하 여 여러 아이콘을 동시에 삽입 합니다.

다양 한 유형의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세트는 패턴 및 모양과 스타일의 고유한 그룹화와 같습니다. 프리 젠 테이 션 팬더에서, 우리는 그들이 깨끗 하 고 최소한의 때문에 개요 아이콘 (에 채워지지 않은 아이콘)의 단순성을 사랑 해요. 영향력 템플릿과 추가 아이콘 파워 포인트 파일의 모든 아이콘은 당신이 그들을 크기를 조정 하 고 당신이 원하는 그러나 그들을 다시 칠 수 있는 100% 편집 가능한 의미입니다! 가끔은 조금 더 소박한, 조금 덜 전산화, 아직 여전히 현대 보이는 무언가를 원한다. 그것은 당신의 파워 포인트에 게 손으로 그린 아이콘 스타일의 몇 가지 여분의 노치를 제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 그건. 혀에서 뺨 이름 제안으로, 비르 플라이 아이콘은 그래픽 디자인 재미에 관한 것입니다. 레이지 크레이지에 의해 설정 좋은 찾고 사무실 아이콘. 8 png 파일, 매우 상세한. Flaticon 전용으로 만든 아이콘을 표시 합니다. 등록 하 여 저작자 표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Birply 아이콘은 무료로 다운로드 하 여 개인 또는 상업적 이유로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ai와 svg 형식으로 제공 됩니다. 이 아이콘의 이러한 작은 세트 임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은 6000 번 이상 다운로드 되었습니다,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는 지 꽤 많이 말한다! 이 2000 다른 아이콘의 위쪽을 포함 하는 훨씬 더 큰 아이콘 세트의 무료 버전입니다 명심! 그 하나는 $98 비용, 그래서 당신은이 버전으로 여분의 돈 스틱의 비트를 저장 하려면.

카테고리의 뷔페에는 다음과 같은 것 들이 있습니다: 현대 “덜-더-더” 스타일의 상당히 중요 한 부분은 화려한 그래픽과 과거의 3d 버튼을 수신 거부 대신에 간소화 된 아이콘의 사용 이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