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황하 다운로드

GIS는 지도 데이터를 수집 하 고 디지털 라인 그래프, 문서 객체 모델 및 디지털 고도 모델에 대 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지 오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디지털 리버 사용자는 데이터를 편집 및 쿼리하고, 시나리오를 시각화 하 고, 지형 및 주제별 지도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시스템을 통해 데이터 관리 및 시스템 유지 보수가 간소화 되었으며, 브라우저/서버 설정을 통해 사용자는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업로드 하거나 다운로드 하 여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황 강 엔지니어링 컨설팅 유한 회사 매핑 정보 공학 연구소 (전자 메일: Hujie519@163.com)에 문의 하십시오. 추천 인용문:가 서 제, f., t. 루 오, 시 아오, m. 행운 2013. “노란 강 유역 연구” 작업 용지. 워싱턴 DC: 세계 자원 연구소. /Publication/aqueduct-metadata-yellow-river-basin.에서 온라인으로 이용 가능 노란 색 실에서 그 이름을 취하는 노란 강에 자주 파괴적인 홍수, 기록 된 치명적인 자연 재해의 일부에 대 한 계정. 강은 2000 년에 26 번의 과정을 변경 하 고, 수백 수천의 생활이 손실 되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중국은 홍수를 막기 위해 노력 했지만, 강은 거의 항상 그 길을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국 인구가 증가 함에 따라 황토 고원 지 대에 정착 하는 것은 삼림 벌채, 과잉 재배, 토양 침식 및 노란 강 유역에서 홍수와 토지 사용 문제를 가속화 시킨 실 트 유출을 증가 시키는 주기를 시작 했습니다. 강 흐름이 홍수 평야를 가로 질러 서 실 트 축적이 악화 되며,이는 점점 더 많은 강이 관개를 위해 우회 되면서 발생 했습니다. 강 길들이기에 대 한 실용적인 전략을 추구 하는 압력 탑재. 강에서 발생 하는 자연 현상을 연구 하기 위해이 프로젝트는 원격 감지 및 GPS 검증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 합니다. 데이터 저장 및 처리, 수학적 모델링 및 과학적 의사 결정에 대 한 지원은 시스템의 다른 구성 요소입니다. ArcGIS 기술로 구동 되는 디지털 옐로 강은 홍수 예방을 위한 새로운 전략을 모색 하면서 강 우를 예측 하 고 상승 수 위 및 오염 원을 모니터링 하는 데 주력 합니다. 황 강은 중국 북부의 9 개 지방을 통해 5400 km 3350) 뻗어 있습니다. 잦은 홍수 및 가뭄으로 노란색의 물 관리에 도전 합니다. 황색을 따라 각 지방에는 황 강 보전 위원회에 의해 관리 되 중국의 1987 물 할당 계획에 따라 강의 물 공급의 비율이 할당 됩니다.

노란 강 유역에서 주된 물 사용은 관개 농업입니다. 노란색 강 유역 연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3.0 (포팅 되지 않은)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 됩니다. Arcgis 공간 분석가 및 ArcGIS 3D 애 널 리스트 확장을 포함 한 ArcGIS Desktop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강을 개발 하기 위해 구현 되었습니다. “GIS는 디지털 강의 개발에서 많은 작업에 대 한 기술 지원을 제공 합니다.”이가 오 칭 팡, 황 강 엔지니어링 컨설팅 (주)의 맵핑 정보 공학 연구소의 부서장 “우리는 효율적이 고 강의 동작을 정확 하 게 시뮬레이션 하 고 위치를 평가 하며 데이터를 쿼리하고 분석을 수행 하 여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 시킵니다. ” 노란색 강 유역 지리 정보 센터 (YRBGC)가 2001에서 ArcGIS를 사용 하기 시작 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