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디지털 플러스 다운로드

Dolby Audio가 켜 졌을 때의 차이를 듣고 대화, 세부 정보 및 음악을 크고 선명 하 게 만들. 물론, 당신은 추가 문제가 있는 경우 당신은 여전히 Windows 기반 장치에서 돌비 오디오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주저 하지 말고 우리와 함께 문제를 공유 – 그 문제에 코멘트 필드를 사용 하 여. 그런 다음 우리는 쉽게 비 호환성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전용 튜토리얼을 개발할 것입니다. 아래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드라이버 특성을 사용 하 여 dolby 고급 오디오 드라이버, 돌비 디지털 플러스 오디오 드라이버 등과 같은 windows XP 용 돌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고 업데이트 합니다. 나는이 드라이버 단계를 단계별로 설치 했습니다. 그것은 설치 있어 때… 나는 재생 장치를 열고 재생이 디지털 오디오 S/PDIF에 설정 된 스피커 출력 옵션은 거기에 나열 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스피커 케이블을 확인 하 고, 그들이 제대로 연결 된 것을 발견 … 이에 대 한 해결책을 제공 하십시오! 돌비 디지털 플러스 장비는 5.1 및 7.1 채널 기능 (프로그램에 따라 다름)을 포함 하 여 전체 기능 세트의 잠금을 해제 합니다. “복구”를 클릭 하 여 올바른 Dolby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 여 모든 Dolby 드라이버 문제를 해결 하십시오. “최신 드라이버” 탭에서 “업데이트”를 클릭 하 여 최신 포커스 드라이버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 출시 된 드라이버에 버그가 있을 수 있으므로 Dolby 드라이버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기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보안과 안정성을 위해 드라이버 인재는 언젠가 특정 돌비 오디오 드라이버나 돌비 디지털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해야 하는 경우에도 드라이버를 백업 하 고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장 좋은 경험을 얻으려면 최신 버전의 Dolby를 사용 해야 하며이는 최신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다운로드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Dolby Audio를 사용 하 여 헤드폰과 스피커를 통해 선명 하 고 사실적인 사운드를 위한 깊이와 파워를 추가 하 고 더 빠른 다운로드도 제공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 또는 사파리를 사용 해야 합니다 10 맥 Os™이 돌비 오디오에서이를 듣고 위의. 따라서 OEM에서 제공 하는 최신 버전의 Dolby를 사용 해야 하는 경우 이제 Dolby를 설치 하는 것은 적절 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것 뿐 이므로 설치 마법사에서 제공 하는 화면 프롬프트를 따르는 것이 쉽습니다. 돌비 디지털 플러스는 돌비 디지털이 장착 된 모든 구성 요소와 완벽 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제공 합니다. HTML5, MSE 및 EME를 사용 하는 웹 용으로 제작 된 응용 프로그램은 품질 h. 264 비디오의 전달을 지 원하는 고성능 멀티 채널 오디오 솔루션으로 보완 될 수 있습니다. Dolby Advanced 오디오 v2는 일부 PC 모델로 설계 되었으며 직접 구입 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들은 PC 제조업체와 협력 하 여 최상의 오디오 성능을 위해 각 모델을 맞춤 조정 합니다.

돌비 디지털 플러스는 방송사, 운영자 및 OTT 제공 업체를 위한 광범위 한 장치에 효율적으로 배포를 용이 하 게 합니다. Dolby Audio 드라이버는 노트북, 태블릿 또는 데스크탑의 음질을 개선 하기 위해 모든 Windows 기반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유틸리티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당신이 일반적으로 보고 싶은 첫 번째 장소입니다. 먼저 dolby 계정을 등록 하 고 적절 한 제품 모델 번호를 선택 하 여 dolby 오디오 드라이버 (예: dolby 고급 오디오 v2 드라이버, dolby 고급 오디오 v4 드라이버, 돌비 PCEE 오디오 7.2 드라이버 및 돌비 디지털 드라이버 7.1를 수동으로 다운로드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부 돌비 드라이버가 돌비의 웹 사이트에 다운로드 제공 되지 않습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윈도우 10에서 작동? 그것은 윈도우 8.1에서 작동 하지 않기 때문에:-”스피커 속성”에 “돌비” 탭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감사 합니다! 이 돌비 드라이버와 쓰레기 한 창 사이의 차이점은 자동으로 설치 됩니다. 그런 차이-당신은 사람이!!! 그 인터넷에 대 한: (윈도우 8.1에서 업데이트 된 레 노 버 G780 노트북에 설치-> 윈도우 10 돌비 드라이버를 돌파 하 고 돌비 드라이버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오류를 받고 다시 시작 하거나 재설치) 행운을 빌어 요! Dolby가 홈시어터 구성 요소, PC, 태블릿, 스마트폰 및 콘텐츠를 개선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