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이전 버전과 비교 했을 때, 어도비 리더 XI는 필수 요소를 보여주는 인터페이스의 단순성으로 인해 두드러집니다. 다른 모든 기능에 액세스 하려면 패널 이나 메뉴를 열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제거 하는 것이 항상 가능 하다. Softonic에서 다운로드 했다고 가정 하면 사용자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 옵션으로 이동 합니다. 제거 옵션이 선택 되 면 사용자에 게 나머지 단계를 안내 합니다. 제거가 완료 되 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를 클릭 하 여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지침에 따라 설치 하 고 로그인 합니다. Adobe Reader DC 소프트웨어는 Pdf를 보고 인쇄 하 고 서명 하 고 주석을 달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무료 표준입니다. 어도비 리더 XI는 전체 화면 또는 정상과 같은 다른 읽기 모드를 지원 합니다. 즉, 터치 스크린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다른 기능은 매우 간단 합니다. 전반적으로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DC는 당신에 게 작업 도구의 효과적인 배열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기능의 스택과 함께 제공, 같은 탭 보기 및 주석 및 검토를 위한 몇 가지 깔끔한 도구. 그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일부 기능은 아크로 뱃 프로 DC에 잠겨 있지만, 당신이 얻을 하는 것은 평균 사용자에 대 한 중대 하다. 높은 품질의 렌더링과 이전 버전 보다 향상 된 성능으로 요약 하자면,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DC는 시장에서 최고의 PDF 리더 중 하나입니다. 공유 옵션을 사용 하면 Adobe SendNow 서비스를 통해 전자 메일로 문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Adobe Reader를 Acrobat.com 온라인 서비스와 통합 하면 온라인 계정이 필요 하지만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DC 보기, 인쇄, 서명 및 PDF 문서에 주석 달기에 대 한 업계 표준입니다.

양식 및 멀티미디어를 포함 하 여 모든 유형의 PDF 콘텐츠를 열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유일한 PDF 뷰어 *입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Adobe 팀에서 테스트 하 고 개발 했습니다. 공식 버전은 완전히 안전 하 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처럼, Softonic는 모든 프로그램은 바이러스 및 악성 위협의 다른 유형에 서 무료 것을 확신 한다. 보호 모드 및 기타 보안 조치 덕분에 이제는 양식을 채우고 복잡 한 객체로 PDF 문서를 여는 것이 훨씬 안전 합니다. 새로운 Adobe Reader XI 보호 모드에는 데이터를 보호 하는 기능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 무료 Adobe 문서 클라우드 서비스에 가입 하십시오. Acrobat Reader DC 또는 Acrobat Reader 모바일 앱에 Adobe ID를 사용 하 여 로그인 하면 앱에 문서 클라우드 서비스가 표시 됩니다. Adobe와 관련 된 다른 모든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독자는 무료로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정기적으로 진행 되며 이러한 개선 사항도 마찬가지로 무료입니다. 주요 차이점은이 독자가 어도비 문서 클라우드 기술을 채택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발전의 소수 자리를 차지 했다. 중앙 집중식 대시보드를 통해 가장 일반적인 모든 보기 및 편집 도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채우기 & Sign” option allows users to quickly fill out and sign documents; 비즈니스 목적에 적합 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버전의 Windows phone 이제 지원 됩니다. 어도비 리더 XI 버전 9 이후 큰 거래를 개선 했다-그것은 다른 대체 독자 들과 경쟁 할 수 있을 만큼 PDF 리더 빛이 되었다. 자바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DC의 최신 버전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문제 해결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그리고 지금, 그것은 어도비 문서 클라우드에 연결 되어 있습니다-그 어느 때 보 다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에서 작업 하는 것 보다 쉽게. 작업을 공유 하는 것은 더 이상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DC에 의존 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 한 방법으로 다른 사람과 문서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Adobe 문서 클라우드 서비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Adobe의 문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 하면 여러 장치에서 PDF 및 기타 문서를 저장 하 고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Adobe ID는 평가판을 처음 시작 하거나 Adobe 앱 또는 멤버십을 구입할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입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