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사진 다운로드 알림

다음은 이번 주 Fedora 프로그램 관리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 한 보고서입니다. 선거 후보는 5 월 22 일에 열립니다. 그놈 사진 검색, 편집 및 사진 구성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정리는 이제 사진이 SD 카드 및 연결 된 카메라에서 직접 가져오기를 지원 하기 때문에 훨씬 더 빠르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공급 업체 또는 귀하의 지역에서 로컬 공급 업체에서 페도라에 대 한 설치 미디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새로운 업스트림 릴리스의 알림을 받고 있을 거 야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 행동 하는 방법을 당신에 게 달려. 나는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릴리스 확인, 어떤 보안 또는 중요 한 버그 수정이 있는 경우. 나는 그 최대한 빨리 해제 하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향후 앱 릴리즈를 계획 하 고 사전에 테스트해 봅니다.

Fedora를 클릭 하 고 다운로드 하면 다음 이용 약관을 준수할 것에 동의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페도라 28 워크스테이션, 사진 이미 설치 되어! 나는 페도라 비 무료, 제 3 자 리포지토리에 대 한 끄 덕을 부여 하는 흥분 아니에요 동안, 나는 그들이 만든 인터페이스와 그들이 옵트인 처리 하는 방법은 아주 잘 수행 말해야 한다. 페도라를 업그레이드 한 후 28,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 하면 비 무료 저장소를 사용 하려면 묻는 알림 창 상단에 파란색 막대가 표시 됩니다. “사용” 버튼을 클릭 하면 리포지토리가 추가 되 고 소프트웨어가 비 무료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은 아주 잘 수행 하 고 옵트 아웃을 만드는 사이 좋은 균형을 파업 하지만 여전히 쉽게 덜 고급 사용자가 원하는 경우에 옵트인. Fedora 서버의 새로운 모듈식 기능을 시험해 보고 싶다면 모듈성 설명서의 모듈 사용 섹션을 참조 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모듈성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 웹 사이트를 참조 하십시오. 그거에요! 이제 앨범이 사진으로 채워지는 것입니다. 많은 사진을 선택 했다면 모든 것을 복사 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진은 특수 데이터베이스에 파일을 저장 하지 않습니다. 사진이 새 앨범을 만들 때 ~/Pictures. 내에 해당 디렉토리를 만듭니다. Fedora에서 컨테이너-셀 레 스 RPM 패키지는 podman 또는 docker와 같은 엔진에 의해 시작 되는 모든 컨테이너에 대 한 일반적인 리 셀 Ux 정책을 제공 합니다. 주된 목적은 컨테이너 프로세스에 대해 호스트 시스템을 보호 하 고 컨테이너를 서로 분리 하는 것입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