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파일 다운로드

지금까지 안 드 로이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파일 또는 내 파일 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 서랍에서 보는 것입니다. Google의 Pixel 휴대 전화는 파일 앱과 함께 제공 되며 삼성 휴대폰은 내 파일 이라는 앱을 사용 합니다. 장치에 관계 없이 파일 관리자를 찾아서 연 후에는이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폴더를 찾아 엽니다. 당신은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에 기본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또는 그것을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구글 앱 (이전 파일 이동)에 의해 파일을 다운로드 Play 스토어에서. 이 앱은 탐색 하기 쉽고 다운로드 폴더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저장 공간을 확보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PC에 구글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동기화 하는 방법을 살펴 보자. 백업 & 동기화 설정 마법사는이 과정을 안내 하지만 아래 단계를 설명 합니다. 관련: 안 드 로이드에 다운로드 및 응용 프로그램 위치를 변경 하는 방법 브라우저 외부에서 다운로드에 액세스 하려면 Windows 키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입력 한 다음 Enter. 첫 번째 옵션은 자신의 Google 드라이브에서 특정 파일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할 것입니다, 또는만 거의 자신의 컴퓨터에 구글 드라이브 파일이 필요 합니다. 지난주에 이미지를 다운로드 했지만 기기에서 실수로 삭제 했습니다.

해당 이미지를 복구 하려면 Chrome을 열고 (Chrome이 기본 브라우저 인 경우) 왼쪽의 두 번째 아이콘이 아래쪽을 가리키는 화살표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에 꼭지, 그리고 모든 다운로드 표시 됩니다. 6 당신의 오래 된 전화에 대 한 새로운 해킹: 여기 당신의 원치 않는 아이폰과 안 드 로이드 새로운 생활을 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으면 탭으로 파일을 열거나 파일을 길게 누르면 더 많은 옵션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가 처음 시작 했을 때, 파일을 찾는 것은 모든 안 드 로이드 장치가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 되는 사실 때문에 특히 복잡 했다. 그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안 드 로이드 장치는 지금 사전 설치 된 파일 관리자의 일종으로와 서, 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어쨌든 더 나은 대안이 있다. 또 다른 옵션은 파일 관리자와 같은 iPad 또는 아이폰에 파일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것입니다 &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 파일 관리자 앱을 사용 하면 장치에 있는 모든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Pad 또는 iPhone에 iOS 11 이상이 실행 중인 경우 파일 앱을 설치 하 여 파일을 구성 하 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아이 클라우드 드라이브 및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파일의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상자와 드롭 박스와 같은. 운영 체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섹션을 계속 읽어보세요. 다운로드 폴더에 액세스 하는 점을 탭 하는 대신, 오페라 아이콘을 탭 해야 합니다. 당신은 즉시 다운로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에 누르고 짜 잔! 이제 다운로드 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자신의 컴퓨터에서 자신의 Google 드라이브 파일에 대 한 액세스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구글의 “백업 & 동기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추가, 제거 또는 편집한 모든 파일은 컴퓨터에 자동으로 반영 되므로 모든 최신 파일을 두 위치에 한꺼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소에서 파일을 전송 하거나 다른 장치에서 파일을 저장 하는 과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파일의 중복을 누적 합니다. 다음 창은 가져오기/내보내기 등 다양 한 옵션을 제공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