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ap 엑셀 다운로드

SAP ABAP에서 Excel로 데이터를 내보내고 가져오는 가장 최근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몇 가지 오래 된 OLE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지만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내가 발견 한 다른 것은 밑면 통합 패키지 이지만 00 년대 초반에 개발 된 것 처럼 보입니다. 새로운 개발이 있습니까 아니면 그냥 OLE 또는 처마 밑면 통합을 고집 해야 합니까? 내가 아는 한, 공식 SAP 솔루션은 위에서 설명한 두 가지입니다. 그러나 abap2xlsx 있다, 프리웨어로. 이것은 시스템에서 별도로 구현 해야 합니다 (아마도 회사에서 책임을 지는 사람이 생산적인 비즈니스 시스템에 “무작위” 물건을 구현 하는 것에 동의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https://wiki.scn.sap.com/wiki/display/ABAP/abap2xlsx (필자는 한 번만 사용 하 여 xlsx 파일을 만들고 아주 잘 작동 했습니다.) ABAP에서 Excel 처리에 대 한 내 경험 중 일부를 공유 하십시오. 아래 코드를 사용 하 여 내부 테이블을 Excel 파일 코드 조각으로 다운로드 하 여 데이터를 XML로 쉽게 변환 하 고 다운로드 하는 ABAP 호출 변환의 사용을 표시 하십시오. – 친숙 한 Microsoft 인터페이스에서 SAP 데이터를 안전 하 게 업데이트 및 추출-프로그래밍 하지 않고 복잡 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 신속한 Excel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로 SAP에 빠른 혁신 속도 제공 – 데이터의 유효성 검사 및 시뮬레이션 SAP에 게시-대량 데이터 입력 및 업데이트를 위한 사용자 지정 Excel 템플릿을 빌드합니다. 보안 이나 거 버 넌 스를 손상 시 키 지 않고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 하 여 SAP와 Excel을 쉽게 통합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조셉 WieczorekDirector, 마스터 데이터 조직 Pactiv 우리는 Winshuttle을 통해 본 적이 시간 절약으로 인해, 나는 회사가 확장을 계속 하는 경우에도 헤드 카운트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shuttle 웨 비 나는 SAP 제품을 통합 하 고, 올바른 방식으로 워크플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하 고,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공유 하 고 싶은 코드 스니펫이 있으며 여기에서 함수 모듈 ALSM_EXCEL_TO_INTERNAL_TABLE에 코드 스니펫을 제출 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예제 링크를 참조 하십시오.

매개 변수: p_file 같은 파일 이름 기본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서드 SET_VERSION를 사용 하 여 버전을 설정 하려고 시도 했지만 XML 문서의 버전이 asx: abap 노드 내의 버전이 아닌 공백으로 설정 되어 있다고 생각 합니다. 지금 등록 하 여 Winshuttle이 사용자를 어떻게 사용 하 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게시물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XML 스키마 파일을 사용 하 여 XML을 만들 수 있습니다 (. XSD)에서 SAP? 파트너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XSD 파일이 있고이 스키마를 사용 하 여 XML 파일을 생성 해야 합니다. 필자는 XML에서 노드를 구문 분석 하 고 SET_VERSION 열을 사용 하려고 시도 했지만 실제로는 버전 태그를 그대로 유지 하지만 값만 바꿉니다. 따라서 문자열을 사용 하 고 대체 합니다. 그런 다음 지정 된 규격을 충족 하는 유효한 xm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여기에 설명 된 대로 클래스 변환을 생성 하는 것입니다. http://sapblog.rmtiwari.com/2012/10/power-of-core-using-xsd-for-xml.html는 처리 된 XML 객체가 문자열로 직렬화 되는 것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으며 텍스트를 사용 했습니다. XML 특성을 제거 하기 위해 다시 처리 하 고 직렬화를 취소 하는 중 …? xml 버전은 “”? 이로 인해 문서가 excel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많은 좋은 질문은 전문가 경험을 바탕으로 어느 정도 의견을 생성 하지만,이 질문에 대 한 답변은 사실, 참조 또는 특정 전문 지식이 아닌 의견에 거의 전적으로 기반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도움말 센터의 규칙에 맞게이 질문을 수정할 수 있으면 질문을 수정 하세요. 다른 질문으로 돌아가기: id 변환을 사용 하 여 변경 하는 것은 불가능 하지만 (Naimesh가 올바르게 언급 했 듯이) 작업을 수행 하는 간단한 xslt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ST (단순 변환)를 사용 하 여 사용 하도록 설계 된 방식으로 메서드를 사용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 ID 변환을 사용 하 여 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생각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