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oleil 6 다운로드

Billionton BlueSoleil 블루투스 4.0 드라이버 (GUBT40I) Win7, Win8, WinXP 드라이버 BlueSoleil BlueSoleil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통해 전화 음악을 듣기 위해 PC를 사용 하는 방법 (우리는 웹 사이트를 제조) 당신은 엉 킴 전선의 피곤 하지 않습니다? BlueSoleil 10은 새로운 무선 블루투스 경험을 제공 합니다. 컴퓨터에서 휴대폰으로 연락처를 확인 및 관리 하 고 BlueSoleil 10을 통해 무선으로 연락처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BlueSoleil 메시지 대화 상자에서 직접 긴 메시지를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 사진, 음악, 비디오 및 기타 데이터를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한편, 당신은 BlueSoleil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10. 그것은 당신이 가족과 친구 들과 공유 할 수 있는 가치와 사용자 친화적 인 도구입니다. BlueSoleil 10을 소유 하 고 있을 때 동시에 BlueSoleil cPhone (휴대폰 무선 관리 전문가)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BlueSoleil 10 집에 걸릴 바인딩, 당신은 하지? 이것은 BlueSoleil 자주 묻는 질문의 링크입니다 .이 널리 사용 되는 블루투스 드라이버 이며, 많은 장치는 자신의 휴대 전화가 작동 할 수 있도록이 우리를 확인 합니다. BlueSoleil 블루투스 드라이버 장치 수에 작동 하 고 우리는이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사용 하는 휴대 전화의 수에 아래 그들의 사용을 나열. 이를 설치 하기 전에 항상 전화를 나열 하 고 이전 드라이버를 제거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참고: BlueSoleil 10 시험 사용 기간은 30 일 이므로 일련 번호를 지불 하지 않고 30 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구입 우리는 일련 번호를 귀하의 이메일에 보내드립니다, 그래서 당신은 활성 BlueSoleil에이 일련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그리고 하나의 일련 번호는 하나의 컴퓨터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컴퓨터를 변경 하려는 경우, 당신은 우리에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버전이 올바른지 확인 하 고 미국 공식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당신은 일련 번호를 구입 하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 하는 버전은 시험 버전입니다, 그것은 몇 분 마다 분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2MB의 평가만 사용할 수 있음을 알리는 팝업 상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와 함께 잘 작동 할 수 있는 경우, 당신은 활성 BlueSoleil 소프트웨어에 일련 번호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이 모드에서 블루투스를 연결 하려고 합니다. Anitech 및 아 바 나 트리에서 블루투스 헤드폰을 설정 하는 것은 BlueSoleil 드라이버를 작동 시키기 위해 적어도 두 번 재부팅 해야 하므로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면 당신은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설치 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드라이버를 설치 해야 합니다. 컴퓨터 뒷면에 Bluetooth 동글을 사용 하 고 있으므로 컴퓨터에 이미 연결 되어 있어야 합니다. 블루투스가 연결 될 때까지 파란색으로 켜지 고 노란색으로 바뀝니다. BlueSoleil 10은 BlueSoleil 9의 기능을 기반으로 블루투스 4.0 저 에너지 기술을 활용 하 고 윈도우 8/8.1/윈도우 10 호환 됩니다. BlueSoleil 10은 향상 된 기능과 최적화 된 성능을 제공 합니다.

BlueSoleil는 1999이 Bluetooth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제공 하 고 있기 때문에 IVT Corporation이 개발 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