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케이노 다운로드

이 페이지에서 무료 PNG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화산 PNG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이 갤러리 “화산” 우리는 49 무료 PNG 이미지 투명 배경. 지구의 화산은 그 껍질이 맨 틀의 더 뜨겁고 부드러운 층에 떠 있는 17 가지 주요 강성 지 각 플레이트로 분리 되어 발생 합니다. 따라서 지구에서 화산은 일반적으로 지 각 플레이트가 발산 되거나 수렴 되는 곳에서 발견 되며 대부분 수 중에서 발견 됩니다. 예를 들어 중부 대서양 능선과 같은 중부 대양 능선에는 발산 지 각 플레이트로 인해 화산이 발생 하는 반면, 화재의 태평양 링에는 수렴 지 각 플레이트로 인 한 화산이 있습니다. 화산은 또한 지 각의 판을 스트레칭 하 고 엷게 하는 곳, 예를 들어, 동아프리카의 균열 및 웰 스 그레이 클리어워터 화산 밭과 북미의 리오 그랜드 리프트에서 형성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volcanism “volcanism”의 우산 아래에 빠진다. [2] Volcanism에서 멀리 떨어진 곳 에서도 맨 틀 플 륌로 설명 되었다. 예를 들어 하와이와 같은 소위 “핫스팟”은 지구에서 3000 km에 달하는 코어-맨 틀 경계에서 마그마가 있는 용 승 diapirs에서 발생 하는 것으로 가정 합니다. 화산은 보통 두 개의 지 각 판이 서로 지나가는 곳에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데이터 가져오기: 2009 년 하와이 빅 아일랜드 Lidar SurveyKilauea 화산, 안녕 6 월 2018 일 2018 획득 (7 월 30 일 데이터 집합의 버전 2로 업데이트 됨, 2018) 오픈 지형 Lidar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의 가용성을 발표 하 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합니다 미국 하와이의 킬라우에아 화산, 2018 및 7 월, 2018에서 가장 최근의 활동이 시작 된 후 2018. USGS (6 월) 및 하와이 주 및 연방 응급 관리 기관 (FEMA)에 의해 지원 되는 이러한 데이터 수집에는 각각 킬라우에아 서밋 및 이스트 리프트 구역을 포함 하 여 2018 분화에 크게 영향을 받은 3 개 및 5 개의 지역이 포함 됩니다. 2009 하와이 빅 아일랜드 Lidar 설문 조사와 함께,이 데이터는 세계에서 가장 화산 활성 지역 중 하나에 대 한 드문 “전후” 보기를 제공 하 고 화산 이벤트에서 발생 하는 지형 변화를 제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 합니다.

6 월 2018 데이터는 양자 공간, Inc.를 통해 GEO1 및 윈드워드 항공에 의해 수집 되었다. 7 월 2018 데이터는 추운 지역 연구 및 엔지니어링 연구소와 협력 하 여 공중 레이저 매핑 국립 센터에 의해 수집 되었다. 데이터 세트는 USGS 킬라우에아 LiDAR 웹 사이트에서 얻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를 참조 하십시오. 서쪽에서 동쪽으로, 2009 데이터 (연한 회색)와 7 월을 비교한 2018 데이터 (짙은 회색)의 중심을 통과 하는 지형 프로 파일은 2018에서 침하의 크기를 보여줍니다. 그래픽 업데이트 7 월 30, 2018 분화 화산은 폭발의 바로 근처 뿐만 아니라 많은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위험 중 하나는 화산재 입자가 높은 작동 온도에 의해 용융 될 수 있는 제트 엔진을 사용 하는 항공기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용융 된 입자는 터빈 블레이드를 부착 하 고 터빈의 작동을 방해 하는 모양을 변경 합니다. 큰 분화는 화산재로 온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황산의 물방울은 태양을 모호 하 게 하 고 지구의 낮은 대기 (또는 troposphere)를 냉각 시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지구에서 발산 되는 열을 흡수 하 여 상층부 분위기 (또는 트 래 토스 피어)를 따뜻하게 합니다. 역사적으로, 화산 겨울은 비극적인 기근을 일으켰습니다.

. 블랙 파 카 자 켓에 있는 사람 갈색 토양에 서 있는 화산은 지구와 같은 행성의 질량 물체의 지 각에 파열 되어 뜨거운 용암, 화산재 및 가스가 표면 아래의 마그마 챔버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합니다. 2009 (5.01 pts/m2point 구름) 삼각 측정 된 불규칙 네트워크 (TIN) 디지털 고도 모델 (1m(1 m 분해능) 및 최근 7 월 초 출시 2018 공중 lidar (18.13/m2) 주석 DEM (0.5 m 해상도), 입 면으로 착 색 각각의 음영을 따라, 킬라우에아의 봉우리에 있는 하 마 레 (Halema)에서 공중의 이미지를 배경으로 드 레이프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