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파일 다운로드

jasray – 나는 이미 휴대용 버전을 언급 한 이유가 있다-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먼저 FDM을 설치 해야 하기 때문에 (이동 파일 > 휴대용 버전을 만들). FDM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는 설치 프로그램 이며 설치 하는 동안 휴대용으로 만들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어느. 내가 사용 하는 노트북의 대부분은 직접 하는 동안, 일부는 PortableApps.com에서 이며 PortableApps에 의해 포팅 아무것도 아무 잘못이 있다 (누가 그것을 실행 관심, 뭔가 의미 하는 의미?). 그것은 10mb 크기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날 7:11 걸립니다, 예 7 분! 내가 걱정 해야 합니까? 나는 말 톡 광대역, 최악의! 주의!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는 자신의 서버 (ip 208.88.224.211)에 다운로드 활동을 기록 합니다. 이 옵션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나는 그들이이 발생 하는 것을 공개 위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 웹 사이트는 거의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지 2 파일을 보여줍니다. 당신과 같은 웹 사이트는 인터넷 짜증 이유, 광고 풍부한 맛 나는 또한 다운로드 닌자를 살펴보고 다른 사람에 게 비교를 요청 하 고 싶습니다. 당신이 어떤 정보를 원하는 경우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의견이:) 당신은 당신이가지고 있는 것과 행복 해야한다, 거기에 어떤 사람들은 단지 800KB/s를 얻을. 나 자신을 위해 내가 가장에 8MB/s를 얻을 …: 다운로드 속도: 117Mb/s 업로드 6.60 옵션/설정/다운로드/필수를 통해 “FDM 커뮤니티 옵션”을 비활성화 합니다. 나는 FDM을 열 때, 아웃 바운드 트래픽이 관찰 되지 않았다. 연락처에 있는 모든 파일에 대해 다운로드할 파일을 추가 하는 경우 http://fdm.freedownloadmanager.org/fromfdm/opinion.html < a0/>이 표시 되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의견 탭의 내용을 로드 하기만 하면 됩니다. Url을 로드 하 고 확인 합니다.

참고: 우리는 주로 영국 광대역 사용자를 위한 이러한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 우리는 다른 사람의 사용을 금지 하지 않지만, 우리는 이러한 파일의 스크립트/자동 다운로드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우리 시스템은 일상적으로 자동화 되거나 학대 된다고 생각 되는 반복적인 시도를 차단 합니다. ` 승인 되지 않은 `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당사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문의 시 IP 주소를 기재해 주세요).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선택 하면 처리 될 응용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가 전송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안전 하 고 규정을 준수 하는 방법으로 대용량 파일을 전송 하는 것입니다. 이 페이지와 나열 된 speedtest 서비스는 유럽을 통해 확산 되는 여러 서버에서 호스팅됩니다 (위치 참조). 각 위치는 3.4ghz, 32GB RAM 및 인텔 10GE NIC (82579LM 칩)에서 실행 되는 octacore 제온 E3-1240 V2의 1U 수퍼 마이크로 서버로 구성 됩니다. 데비안 리눅스는 사용 하는 운영 체제, 웹 페이지와 HTTP를 통해 스파스 파일을 제공 하기 위한 nginx와 vsftpd FTP에 사용 됩니다. Clean dir 이라는 작은 스크립트는 FTP 서버의 업로드 디렉터리를 정리 하 여 파일 시스템이 임시 업로드 된 파일로 가득 차는 것을 방지 하는 데 사용 됩니다. PyLoad-프로그램은 JDownloader 또는 미 포니 만큼 많은 호스팅 업체를 지원 하지 않지만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염두에 낮은 하드웨어 요구 사항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확인 하는 동안, 그것은 그것에 대 한 핵심 기능을 희생 하지 않습니다.

큰 파일을 보내는 방법을 변환 합니다. 최대 20GB 크기의 대용량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송 및 크기에 각각 20GB까지 무제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파일을 업로드 하 고 자동으로 압축 합니다. JDownloader-프로그램은 수백 개의 파일 호스팅 서비스를 지원 하지만 실행 하려면 Java가 필요 합니다. 클립보드를 모니터링 하 고 지원 되는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경우 해당 큐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추가 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계정, 브라우저 통합, OCR 모듈 또는 암호로 보호 된 아카이브의 자동 추출을 지 원하는 등 많은 추가 기능을 지원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