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말잇기 다운로드

그럼 어떻게 PS4와 x 박스 하나에 결말 왕국 마음 3 비밀을 잠금을 해제 합니까? 스퀘어 피닉스는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할 필요 없이 전체 게임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을 반복 하 고, 플레이어는 첫날에 메인 엔딩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팬 들이 진정으로 모든 엔딩과 비밀을 경험 하 게 하려면, 그들은 그들이 출시로 이러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왕국 하트 3 함께 오는 많은 이야기를 특징으로, 팬 들은 아마 그들이 완전히 같은 오랜 시간 동안 작품에 왔다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그들이 출시 할 때 이러한 업데이트를 얻을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왕국의 마음 3 비밀 결말의 잠금을 해제 하려면, 플레이어는 킹 미키의 머리 처럼 보이는 행운의 상징에 대 한 경계에 게임의 대부분을 지출 해야 합니다. 당신은 #KingdomHearts III의 끝에 그것을 만든 하 고 난이도 설정에 따라 다른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경우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너희들을 참조 하십시오. “-pic.twitter.com/C20SQayHlv에 테 츠 야 노무라 광장은 당신이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미키의 더 많은 것을 추가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완료 하 고 에필로그를 보기 전에 먼저 엔딩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킹덤 하트 3에는 많은 팬 들이 있기 때문에이 업데이트가 나오는 시점에는 여전히 게임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월 31 일, 다른 업데이트는 게임을 통해 재생 하는 동안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잠금을 해제 할 수 있는 비밀 엔딩을 추가 합니다. 요구 사항이 현재 알려지지 않았지만 역사적으로 비밀 엔딩은 아이템 컬렉션에 묶여 있거나 더 높은 난이도에서 게임을 치고 있습니다. “메인 게임 플레이어를 진행 하 고 인터넷 연결에 대 한 필요 없이 결말을 볼 수 있습니다. 비밀 엔딩 영화는 전통적으로 프랜차이즈의 다음 설치에 놀 리고 그들을 스핀 오프 또는 후유증.

대신, 엔딩은 1 일 패치의 일부로 게임에 추가 됩니다. 일단 설치, 게임은 에필로그를 포함 하도록 업데이트 하 고 플레이어는 끝으로 완료,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왕국 마음 3″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킹덤 하트 3″의 Xbox one 리뷰 사본은 1.8 기가바이트의 패치를 받았습니다 (게임 자체는 40GB 보다 조금 작습니다). 킹덤 하트 III는 확실히 일종의 끝으로 칠해져 있지만, 물론 시리즈는 분명히 계속 될 것입니다. 비밀 결말은 아마 소라와 그의 친구 들을 위해 다음에 일어날 것입니다 애타게 것입니다. 에필로그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 해야 합니다. 다시 12 월 아마존은 아마존 음악 저장이 종료 될 것 이라고 발표 했다. 노래를 업로드 하는 기능을 제거 했습니다.

이제 Amazon은 4 월 30 일에 음악 스토리지에서 MP3 파일을 제거 합니다. 두 플랫폼에서 400MB의 무게, 팬 이제 게임에 특별 한 비밀 엔딩을 추가 하는 새로운 패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결말 Alexey Omelchuk 다운로드: http://adf.ly/PKuWR 팬 들이 2005 이후 “킹덤 하트 3″의 도착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며, 내일 게임으로 인해 인터넷은 게임 스토리에 대 한 동영상과 세부 정보로 이미 난무 하 고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