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스캐너 다운로드

그것은 제품을 감지에 관해서 바코드 스캐너는 비트 히트와 미스. 그러나, 그것은 서 점에서 온라인 책 리뷰를 체크 아웃에 대 한 좋은, 또는 QR 코드를 사용 하 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특정 장치에 대 한 일부 호환성 문제 이외에도 사용자는 바로 가기 키를 사용 하 여 키보드 공동 작업을 잘 작동 합니다. 다양 한 언어를 지 원하는 여러 자판 배열을 사용 하는이 독자 응용 프로그램은 다용도 이며 기능적입니다. 재고 검사기에는 재고 관리자를 위한 유용한 기능이 가득 합니다. 데이터 입력에 적합,이 응용 프로그램은 스캔 및 제품을 등록 하 고, 관련 제품 데이터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세부 사항, 가격, 재고 실사 등을 간편 하 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 됩니다. 논리적 범주 및 하위 범주 구조를 사용 하면 접근성을 희생 하지 않고도 다양 한 인벤토리를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일부 혼합 된 피드백을 가져옵니다.

일부 사용자는 쉽게 다른 소스에서 데이터를 추가 하는 가져 오기 기능이 부족 불평, 다른 일부는 바코드를 스캔 하지 않습니다 말. 전반적으로 약 285 리뷰에서 5 개 중 3 개의 별이 평균 평점을 얻습니다. 그것은 아무 의미 100 퍼센트 안전한 하지만. 실제로, 우리의 테스트에서, 그것은 단지 우리가 스캔 한 제품의 약 3 분기를 인식. 바코드 스캐너가 인식 하는 사람들의, 덜 여전히 구글에 의해 발견 되었다. 이 말을 하는 데,이 응용 프로그램은 책에 ISBN 코드를 스캔에 관해서 특히 정확 하 고, 당신은 제목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도록 아마존의 리뷰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바코드와 QR 코드는 유비쿼터스입니다. 그들은 소매 제품, 배달 상자, 상점 창, 관광 명소 등 훨씬 더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하 고 파란색 및 빨간색 경계 마크를 정렬 한 후 앱이 나머지 작업을 수행 하도록 하는 것이 스마트폰으로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다운로드: iOS 용 http://www.tec-it.com/en/download/android/rapid-inventory/Download.aspx 다운로드: http://www.itunes.com/apps/clzbarrywirelessbarcodescanner (참고: 링크는 아이튠즈 계정 또는 아이폰과 iOS 사용자를 위한 작동) 재고 바코드 스캐너는 정확 하 게 당신이 바코드 스캐닝 도구를 기대 하는 것을 수행 하는 매우 간단 하 고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제품 및 재고 데이터를 입력 하면 추가 바코드가 스캔 될 때 앱이 자동으로 재고 실사를 조정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