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카트 다운로드

마리오 카트 8의 최종 버전으로도로를 치고 언제 어디서 나 플레이! 새로운 전투 과정에서 친구 들을 경주 하거나 수정 된 전투 모드에서 전투를 벌이 세요. TV 모드에서 재생 하는 동안 1080p에서 최대 4 인 멀티 플레이어에서 로컬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DLC를 포함 한 Wii U 버전의 모든 트랙은 영광 스러운 수익을 냅니다. 또한, 구슬 넣기는 새로운 게스트 캐릭터로 나타나며, 우 우 우, 마른 뼈, 바 우 서 주니어와 같은 인기를 반환 합니다. 3D 레이싱 게임. “슈퍼 마리오 카트” 같은 게임 플레이 대안 마리오 카트 xp 외부 서버에서 다운로드 매우 재미 있는 3d 레이싱 게임 (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 마리오 카트 xp 무료 다운로드. Softonic 서버에서 항상 사용할 수 다운로드 코드는 특정 디지털 게임이 나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시스템의 닌텐도 3DS™ 제품군에 대 한 콘텐츠에 대 한 코드입니다. 인종과 마리오 카트 8의 최종 버전에서 친구를 전투. 예. 당신이 게임을 구입 하기 전에 내 닌텐도에 가입 한 만큼, 당신의 게임은 내 닌텐도 포인트에 대 한 자격이 됩니다. 내 닌텐도 포인트는 자동으로 게임을 구입 하는 데 사용 된 닌텐도 계정에 부여 됩니다.

(DLC 아이템, 패스 및 테마는 닌텐도 포인트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 그것은 지금까지 만든 최고의 카트 레이서 중 하나입니다. -9.5/10 Nintendo.com에서 직접 디지털 게임을 구입 하 고 닌텐도 시스템에 보내, 당신은 닌텐도 계정이 필요 합니다. 닌텐도 3DS와 Wii U 시스템에 대 한, 당신은 또한 당신의 닌텐도 네트워크 ID와 닌텐도 계정을 연결 해야 합니다. 이 유료 서비스는 온라인 플레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NES™ 게임의 선택, 호환 게임에서 저장 데이터에 대 한 클라우드 백업, 그리고 더 많은. 새로운 캐릭터, 게임 모드 또는 기타 특전을 > amiibo 액세서리를 탭 하 여 더 자세히 알아보고 가입 하세요! 모든 호환 amiibo 당신은 닌텐도 스위치를 해야 합니다, Wii U 또는 닌텐도 3DS 패밀리 시스템, 닌텐도 계정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사용 하기 위해 등록), 인터넷 연결 및 닌텐도 eShop 액세스 한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코드를 사용 하 여 시스템에 직접 콘텐츠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회원으로 게임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스템에 닌텐도 eShop를 통해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은 시스템을 선택 하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당신이 로그인 하면, 당신은 내 닌텐도 포인트 균형과 역사를 검토, 최신 내 닌텐도 보상을 확인 하 고, 내 닌텐도 포인트를 적립 완료 할 수 있는 활성 임무를 볼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회원 가입 (별도 판매) 및 닌텐도 계정 온라인 플레이에 필요한.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