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드 레이싱 다운로드

이 카드에 표시 된 캐릭터와이 카드를 선택 하는 메카 디스트가 모두 일치 하는 경우, 메카 디스트가이 능력을 사용 하 게 됩니다. 카드를 받지 못한 플레이어부터 시작 하 여,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메카 디스트가 포착 한 카드에서 해당 능력을 사용 하 게 됩니다. 카드를 획득 한 메카 디스트 말이 카드에 표시 된 메카 디스트와 동일 하다 면, 플레이어는 카드의 매치 능력을 사용 하 게 됩니다. 한 턴에 같은 능력을 가진 카드는 두 번 이상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예: 플레이어가 능력을 사용 하 여 카드를 회전 시키면 다른 플레이어는 다시 회전할 수 없습니다. 능력을 해결 한 후 라운드 정리로 이동 합니다. 카드를 붙 였는 지 여부와 관계 없이 열리는 모든 메카 디스트는 각 플레이어의 변신 구역에 배치 됩니다. 열지 않은 모든 메카 디스트는 각 플레이어의 준비 영역으로 돌아갑니다. Mecard는 라운드에서 재생 됩니다. 각 라운드 마다 다음을 수행 합니다. 메카 디스트가 카드를 들고 전투를 잃은 경우, 카드는 앞면이 아래로 향하게 하 여 열린 시작 위치에 놓입니다.

메카 디스트가이 카드를 선택 하면 능력을 사용 하 게 됩니다. 한국 이외에도 마 텔은 미국 회사와 2016에서 Sonokong와의 파트너십 거래를 통해 선 삭의 판매 및 유통을 처리 하 고 있습니다. 특히 초이 록 (송 옥의 멀티미디어 제작 팔)은 메카 드를 마 텔로 전환 하는 세계적인 면허를 부여 했 고, Mattel은 Sonokong에서 12% 지분 지분을 취득 하 여 한국 기업의 최대 주주가 되 고 있다. 1 2 [7] 각 플레이어는 준비 영역에서 하나의 메카 디스트 말을 선택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카운트-3 … 2 … 1 … 메시 말 GO! -동시에 플레이 영역의 중간에 있는 카드를 향해 자신의 메카의 기류를 롤. 플레이어는 롤링 라인을 통과 하기 전에 자신의 메카의 기류를 해제 해야 합니다. 공격 점수 카드의이 쪽을 잡고 차가 열리면 메카 디스트의 진영을이 세 숫자 중 하나에 맞춥니다. 재생 하기 전에 오른쪽에 있는 다이어그램에 표시 된 대로 재생 공간을 설정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유형 (금,은, 청동) 및 1 ~ 3 메 디스트 기류의 카드 3 개가 필요 합니다.

Sonokong은 한국 내에서 Bakugan 도요 라인과 미디어 프랜차이즈의 대리점 및 면허 소지자 였습니다. 【 11 】 일본의 작가 아츠 시 마에 카와 【 ja 】의 헤드 라이터로 활약 한 Bakugan과 메카 드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12] mecard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기반으로 새로운 액션 배틀 게임 이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