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카테 다운로드

Windows XP 및 Vista SP2의 사용자는 여전히 피코 스코프 R 6.11를 무료로 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이전 운영 체제를 지 원하는 마지막 릴리스입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하십시오. 모든 의견은 기밀로 유지 되며 제품을 개선 하는 데에만 사용 됩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설치할 파일을 두 번 클릭 합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프로그래머 센 치 (sentch)는 팬이 만든 3D 모델을 다운로드 하 여 프로젝트를 시작 했습니다. 디자인 클래식으로 간주, 존재 하는 자동차의 1200 모델 보다 적은 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경매에서 판매 할 때 수천의 수백에 잘 가격을 가져옵니다. 이 고품질 사인 파동 인버터는 25 년 이상 동안 가장 극한 조건에서 자신을 입증 했습니다. 다양 한 모델의 차원과 연결이 동일 하 게 유지 되었지만,이 기술은 진화 하 여 최소한의 가동 중단 시간으로 빠르고 효율적이 고 일대일 교체가 되었습니다. 모델을 인쇄 하는 것은 Sentch에 대 한 힘든 과정, 4 인치 세그먼트에 의해 4 인치에서 부품을 생산할 수 있는 그의 Solidoodle 3D 프린터와. 그가 일을 하 고 밤에 마지막 일을 하기 전에 프린터를 돌려, 세 치 주위 2500 년의 시작부터 자동차의 몸의 부분.

“이 프로젝트는 지난 6 년 동안 내 마음에 있었고, 나는 그것을 이전에 시작 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난 최근 아 이들이 (3 년 1 년) 그래서 나는 시간 소모적 프로젝트 유형 취미의 이러한 종류를 넣어 했다” 라고 Sentch는 말한다. 피코 스코프 자동차의 작동을 보장 하기 위해 최소한의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는 컴퓨터에서 지원 되는 운영 체제 중 하나를 실행 해야 합니다. 이 모델은 전력 수요가 높은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것으로, 대량 사인 시리즈를 확장 합니다. 4kw AC 전력으로 질량 사인 울트라는 가장 높은 에너지 요구 사항을 충족 합니다. 최신 기술로 효율성을 높이고 여러 장치를 병렬 및 3 상 구성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 피코 스코프는 영어, 북아프리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로만 제공 되는 자동차 가이드 테스트 * * 한국 피코 대리점 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한국어 www.picoauto.co.kr 폴란드의 피코 대리점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정보는 우리의 유통 지도를 참조 하십시오. 중요 사항: 피코 스코프 R 6.12 이상에서는 윈도우 7, 8, 8.1 및 10을 지원 합니다. “내 형제는 내가 화가 야 생각 하지만 [...] 적어도 그들은 내가 그것을 끌어낼 것 이라고 믿는다. 친구 들이 프로젝트의 심각성를 파악 하지 못하고, 심지어 그 일을 시도 하는 것도 두려움에 들지 않습니다.

” 마스터 볼트는 300 와트 ~ 40 kwatt의 전체 인버터를 제공 하며 230V/50Hz 및 120V/60Hz (미국식 전압)에 적합 합니다. 이 경제적인 사인파 인버터는 12 또는 24v 배터리 전압을 신뢰할 수 있는 그리드 전력으로 변환 하 여 레크리에이션 및 반 전문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그리드 전력은 정기적으로 변동 하 고 조명이 깜박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180 볼트 이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장치가 작동을 중지 하는 원인. 마스터 볼트 사인 웨이브 인버터는 완벽 한 AC 전압을 보장 하 고 전력 문제를 과거의 것으로 만듭니다. 순수한 사인 웨이브 기술은 또한 모니터 또는 TV의 고장, 윙윙 소리 또는 간섭 으로부터 장비를 보호 하 고 더 긴 수명을 보장 합니다. 귀하의 AC 설치는 전자 레인지에서 헤어 드라이어, DVD 플레이어에서 전동 공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다양 한 혜택을 제공 합니다. Mastervolt 인버터를 사용 하면 12v 또는 24v 배터리의 전압을 230V/50Hz 또는 120V/60Hz로 쉽게 변환 할 수 있으므로 어디를 가든지 집의 모든 안락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의 명백한 전문성에도 불구 하 고, Solidoodle의 제조 업체와의 인터뷰에서, Sentch는 3D 프린팅에 관해서 “절대 noob”로 자신을 설명 했다. 그는 그가가는 것 처럼 본질적으로 자신을 가르치고 있으며, 지금까지 재료에 대 한 $2000 주위에 지출 된 것으로 추정 한다고 말합니다. 인쇄 과정을 72 퍼센트 완료로 설명 했음에도 불구 하 고, Sentch는 여전히 많은 작업을 수행 해야 합니다.

인쇄가 완료 되 면 다음 단계는 1993 닛산 스카이 라인의 엔진, 전기, 서 스 펜 션 및 구동 계를 통해 인쇄의 유리 섬유 금형을 만들고이를 맞는 것입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