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 서버 다운로드

8. 설치가 끝나면 설치 완료 페이지가 표시 됩니다. 당신은 즉시 Zend 서버 시작 화면을 사용 하 여 기본 브라우저를 엽 니 “Zend 서버 작업을 시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를 선택 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완료 되 면 마침을 클릭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클라우드의 일부로 VM에서 실행 되 고 있거나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자 수를 집계 하거나 계산 하지 않으려는 방식으로 배포 된 경우, Actian Zen 클라우드 서버는 올바른 데이터 관리 기능, 기능 및 라이선스 모델을 제공 합니다. 1-10 동시 사용자는 설치 공간을 줄이고 전체 기능을 갖춘 데이터베이스에 대 한 라즈베리 리눅스 배포판과 윈도우 IoT 코어 서버. 복잡 한 기기 및 중장비, 지능형 네트워크, 스마트 차량 및 IoT 게이트웨이에서 Raspberry Pi 및 기타 단일 보드 컴퓨터와 같은 저가형 상용 하드웨어를 사용 하는 모바일 및 IoT 개발자를 위한 이상적인 임베디드 솔루션입니다. Zend 서버 2018.0을 설치한 후에는 30 일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평가판 라이센스를 자동으로 사용 하 게 됩니다. 이 기간 후에 Zend 서버를 계속 사용 하려면 Zend에 새 라이센스를 문의 하십시오. Zend 서비스 에디션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Zend 서버 에디션을 참조 하십시오.

처음에 XenServer의 포크 인 XCP-ng는 현대의 새로운 가상화 플랫폼을 중심으로 대규모 커뮤니티를 모으는 것이 불가능 하다 고 생각 하는 어떤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가 미션 크리티컬 응용 프로그램에서 Windows, Linux 및 Mac OS 용 Actian Zen 엔터프라이즈 서버 데이터베이스를 포함 하거나 번들로 제공 하는 이유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액티 안 젠의 명성은 견고한 신뢰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최신 버전을 체크 아웃-안 드 로이드와 iOS에 대 한 젠 코어 데이터베이스.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2MB 미만의 풋프린트 (베타)는 ARM 및 인텔을 지원 합니다. 커뮤니티 에디션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안 드 로이드 보도 자료에 대 한 젠 코어 데이터베이스를 읽어보십시오. Actian Zen 클라우드 서버는 이전 PSQL 인스턴스에 대 한 실시간 마이그레이션 기능을 제공 하 고 VMware vSphere, Microsoft Hyper-v 및 Citrix XenServer 환경에서 하이퍼바이저 기능을 최대한 활용 하 여 페일오버, 고가용성, 반 가상화, 리소스 예약 및 재해 복구. XenServer를 기반으로, XCP-ng는 제한 없이 제품을 제공 하기 위해 개인과 회사 간의 대규모 협력의 결과입니다.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모든 비트에 대 한 제한은 없습니다! 9. zend 서버가 브라우저에서 실행 됩니다. 시작 프로세스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Zend 서버 시작을 참조 하십시오.

4. 설치 유형 페이지가 표시 됩니다. 사용자 지정 설치 유형을 통해 설치 하려는 패키지와 사용 되는 설치 경로를 완벽 하 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