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2 단계: mp3 파일 또는 Safari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비디오를 엽 니. 방금 업데이트 한 Safari 버전을 엽니다. “활동” 버튼을 선택 합니다. 인터넷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것은 인터넷 경험의 큰 부분입니다. 그러나 종종 Safari 브라우저에서 직접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온라인으로 동영상 스트리밍을 선택할 수 있지만 스트리밍을 사용 하려면 항상 인터넷에 연결 해야 하므로 현실적이 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비디오 버퍼링의 오랜 기간에 이르게 인터넷 연결이 느린 경우에도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Safari 브라우저에서 직접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때 사용자가 직면 하는 일반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로드 하려는 YouTube 동영상으로 독립 사파리 창을 시작 합니다.

파이어 폭스의 말하기, 그 사용자는 무료 다운로드 도우미 확장에 더 나은 옵션 덕분에.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하면 브라우저 창의 상단에 있는 Firefox의 주소 표시줄 또는 브라우저 창 하단의 상태 표시줄에 다운로드 도우미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다른 Mac에서 다른 동작을 발견 했습니다). 비디오 재생을 시작 하 고 아이콘을 클릭 하면 비디오에 대 한 하나 이상의 목록이 표시 됩니다. YouTube 동영상을 보고 있는 경우 (확장 프로그램은 다양 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지원) 여러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일부 플래시 형식 및 다른 사람 MPEG-4 형식. MPEG-4 버전 (예: 표준 또는 고화질) 중 하나를 선택 하면 iTunes, QuickTime 플레이어 또는 선택한 다른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준비가 된 Mac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사이트에서 하나의 비디오 버전 (MPEG-4 또는 Flash)만 제공 하는 경우 해당 파일만 다운로드 하는 옵션이 표시 됩니다. 당신은 이거 할 수 있어요.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HTML5로 변환 할 수 있지만, 재생 되는 플래시 파일입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또는 비디오를 재생 하려면 ` 오른쪽 `을 클릭 플래시 메뉴 설정 (에 의해 표시 된 하단에서 3 “… 추가 옵션 “, 5 또는 폴더 또는 탭이 있는 작은 창이 나타납니다. 중간 폴더에는 컴퓨터에 저장 하는 액세스 플래시의 양을 설정 하는 옵션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이것을 무제한으로 설정 하십시오.

이제 활동 창에서 파일 업로드, 큰 다운로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HTML5로 변환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추가 프로그램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명령으로 해당 파일을 클릭 하거나 설정에 따라 명령을 두 번 클릭 하면 비디오가 새 탭 또는 창에서 열립니다. 비디오가 이제 사과 네이티브 HTML5 형식으로 재생 되 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주소 필드의 끝에 커서를 삽입, 사파리를 사용 하 여 그들을 위해 6 당신은 단순화 된 주소 표시 줄이 있고, 일단 거기에 눌러 옵션 + 입력. 이제 상단 오른편 모서리에 있는 다운로드 바로 가기 링크에서 비디오 다운로드가 표시 됩니다. Safari에서 노래, 오디오 파일 또는 비디오를 연 적이 있다면이 파일을 iPhone에 직접 저장 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하 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PC에서 처럼, 또는 단순히 안 드 로이드에 같은 파일을 저장 하도록 선택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 Siri에 게이 바로 가기를 추가할 수도 있으므로 Siri에 게 요청 하 여 Safari에서 iPhone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비록 $15 무료, 그것은 정말 비싼 아니에요. 한 번에 캡처하고 변환 하 고 싶다면 TastyApps의 Videobox를 살펴보십시오. Videobox를 사용 하려면 다운로드 하려는 비디오의 URL을 Videobox 창으로 드래그 하면 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