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을 못찾겠군요 다운로드

이 방법은 마지막 수단 방법의 일종 이며 실제로 장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이 필요 합니다. 먼저 Google 포토 앱이 자동 사진 업로드 및 위치 공유가 활성화 된 상태로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즉, 기기와 함께 촬영 한 모든 사진이 Google 포토 계정에 업로드 됩니다. 기본적으로이는 기기가 WiFi에 연결 된 경우에만 발생 합니다. 그들은 당신에 게 시간, 돈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장소를 찾는 데 도움이, 전체 여행의 저널을 유지, 그리고 훨씬 더. 즐길! Photos.google.com로 이동 하 여 일반 Google 자격 증명을 사용 하 여 로그인 하 여 새로 업로드 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진을 찾을 경우, 그들을 클릭 하 고 위치에 연결 된 경우 오른쪽 사이드바에 확인. 여행 하는 동안 가장 많이 사용 하는 앱은 무엇 인가요? 당신이 바로 주위에 당신의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아마 뭔가? Google 지도는 정확한 탐색, 상세한 지도 및 모든 시간을 추가 하 고 업데이트 유지 하는 기능의 부하와 함께, 많은의 최고입니다. PS: 그것은 당신이 여행 하는 동안 데이터 연결이 있을 거 야 경우에도 오프 라인 지도를 다운로드 할 가치가 있다,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수 있는 경우 저장 된 버전을 사용 하기 때문에. 이는 더 빠르며 사용 하는 데이터의 양을 줄이며, 다양 한 커버리지 영역에서 당신을 커버 합니다.

나는이 아이폰 기능이 아니라 iPad에 대 한 그것을가지고, 이후 앱 스토어는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 아마도 그 기사에서 언급 할 수 (희망 어딘가에 상단 근처). 감사! 나의 iPhone 찾기를 사용 하려면 iCloud 계정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비밀 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물론 가능 하지 않습니다. 애플은 상당히 쉽게 귀하의 애플 ID 암호를 재설정 합니다 (iCloud에 같은 하나). 필요한 것은 백업 이메일 계정입니다. 아래에서 수행 해야 할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를 다운로드 하려면 앱에서 주소 (또는 도시 또는 지역의 이름만)를 검색 합니다.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 하 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 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확대 또는 축소 하 여 원하는 정확한 영역을 선택한 다음 ` 다운로드 `를 탭 합니다.

이미 다운로드 한 영역을 관리 하려면 검색 상자에서 메뉴 아이콘을 탭 한 다음 ` 오프 라인 지도 `를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관련 문제 해결에 대 한 문제는 네트워크 연결, 신호 강도, 문제의 특정 팟캐스트, iOS 버전, Apple 서버의 상태와 같은 다운로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결함. 안 드 로이드에서, 당신은 전용 내 지도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iOS에 대 한 존재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 이나 iPad에 사파리에서 같은 일을이 UR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링크는 데스크톱 브라우저 에서도 작동 합니다. 대신 메뉴 아이콘을 클릭 하거나 탭 한 다음 ` 내 장소 `를 선택 하 여 현재 숙박 시설의 주소로 변경 하십시오. 그것은 단지 몇 초 정도 걸리며, 당신이 마을에 있는 한 “집”에 당신의 방법을 찾을 훨씬 쉽게 만든다. Airbnb 대 여에 머물고 있거나 검색 할 수 있는 이름이 없는 다른 곳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이중으로 적용 됩니다.

이것은 아이폰, 팟캐스트 다운로드, 작동 하지 않는 수정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좋은 정보를 제공 합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또는 적어도, 나는 하나를 볼 수 없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