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이미지 다운로드

이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쉬운 다운로더 및 업 로더 데이터는 JPG 또는 PNG 형식의 이미지 여야 합니다. 데이터가 올바른 이미지가 아닌 경우 생성 된 텍스처는 물음표의 작은 이미지로 표시 됩니다. 이미지의 각 차원에 대해 2의 거듭제곱 크기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의 크기는 작동 하지만 약간 느리게 로드 되 고 메모리를 좀 더 차지 합니다. Png 파일의 경우 PNG 파일이 감마 정보를 포함 하는 경우 감마 보정이 텍스처에 적용 됩니다. 보정을 위한 감마 표시는 2.0로 간주 됩니다. 파일에 감마 정보가 없으면 색상 보정이 수행 되지 않습니다. 이 함수는 텍스처 내용을 다운로드 한 이미지 데이터로 대체 하므로 텍스처 크기와 형식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JPG 파일은 RGB24 형식으로 로드 되며, PNG 파일은 ARGB32 형식으로 로드 됩니다.

LoadImage를 호출 하기 전에 텍스처 형식이 DXT1 또는 DXT5 경우 로드 된 이미지는 DXT (JPG 이미지에 대 한 DXT1 및 PNG 이미지에 대 한 DXT5)으로 압축 됩니다. 데이터가 다운로드를 완료 하지 않은 경우 텍스처는 그대로 유지 됩니다. IsDone 또는 yield를 사용 하 여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합니다. 내 폴더는 * * http://localhost/UnityFileUpload/questions/. 로컬 파일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1 답변 다음 내 게임 오브젝트에 대 한 유니티에서 나는이 코드를 작성 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문자열 WebUrl, ServerUrl; 공용 이미지 Web_image, 서버 이미지; Texture2D 텍 스; WWW 링크; 그것은 사진을 잘 다운로드, 감사 합니다! 그러나 txt 파일의 내용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제가 뭘 해야 하나요? Txt 문서에 배열을 쓰고 내 서버 2 답변으로 보냅니다. 그것은 리소스에서 잘 로드, 하지만 서버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내 서버에서 사진과 텍스트 0 답변에서 텍스처를 작성, 이미지와 txt 파일을가지고 폴더가 있습니다. 누군가를 다운로드 하 여 내 리소스에 새로 생성 된 폴더에 배치할 수 있는 스크립트 (c #)를 간단 하 게 보여줄 수 있습니까? 자신의 손을 잡고 남자와 여자의 회색조 사진. 이 폴더를 작성 한 후에는 더 이상 존재 하지 않기 때문에 런타임에 리소스 폴더에 파일을 추가 할 수 없지만이 예제에서와 같이 다른 곳에서 파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2) 내 응용 프로그램이 이미지가 있는이 서버에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 응용 프로그램에 항상 localhost가 될 것입니다.

간단 하 게 응용 프로그램을 외부 폴더로 내 서버에서 해당 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뜨거운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미지가 .jpg 인 경우 “png로 변환 됩니다. 텍스트 파일의 내용을 다운로드 하 고 표시 하는 방법 1 답변.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