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파이 pyqt5 예제

내 경우에 (라즈베리 파이에 라즈비안 3, 파이썬 3 가상 환경에서) CharlieHorse에서 제공하는 대답은 내가이 화면을 얻을 수 없었던 유일한 방법은 IoT 프로젝트에 필요한 것입니다. Pi + 화면은 내 모든 것들에 대한 기본 컨트롤러 역할을합니다. 문제는 내가 리눅스에서 GUI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에 대해 많이 몰랐다. 그래서 라즈베리 파이 GUI를 만들 려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안녕하세요 샘. 나는 pyqt5에서 코드를 시도하고 작동합니다. 고마워요. 이봐,이 매우 유용한 튜토리얼입니다. 나는 질문이 있어 감사합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코드를 사용하여 UI 파일을 가져 오는 것을 선호 : # PyQt5 가져오기 QtWidgets, uic 가져오기 sys 응용 프로그램 = QtWidgets.QApplication ([]) 승리 = uic.loadUi (“mydesign.ui”) #specify .ui 파일 win.show() sys.exit() app.exec()) # 위의 코드는 내가 당신에게서 배웠습니다. 특히 라인 편집, 레이블 및 푸시 버튼 과 같은 컨트롤을 참조하여 파이썬 코드의 나머지 부분을 코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당신은 어쩌면 예를 줄 수 있습니까? 라즈베리 파이를 사용 하 고 2 와 는 3.5″ PiTFT. 어딘가에 사용되는 화면을 정의해야 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Raspbian pyqt5-dev 및 pyqt5-dev-tools 패키지를 설치한 경우 QtCore, QtGui, QtWidgets 등과 같은 핵심 PyQt5 모듈만 제공합니다.

QtMultimedia와 같은 다른 모듈의 경우 별도의 패키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라즈베리 파이 완벽 하 게 할 수 있는 컴퓨터 동안, 나는에 개발 발견는 3.2″ TFT 조금 성가신. 그래서 랩톱을 “개발용”으로 사용하고 완료되면 코드를 Pi에 배포하고 싶었습니다. 안녕. 나는 파이썬에서 새로운 입니다. 나는 파이썬 2.7 및 pyqt5와 아나콘다 5.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오류를 참조하십시오 :AttributeError : `MyApp`개체는 여기에 `CalculateTax`라는 속성이 없습니다 . 라즈베리 파이를 사용 하 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편안 하 게 C ++ 프로그램을 작성 하지 않습니다. 파이썬은 훨씬 더 인기가 있으므로 파이썬 기반 프로그램 / 스크립트에 GUI를 추가 할 수있는 쉬운 방법을 원했습니다. 내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벤 과거에 ARM/라즈베리 파이 바퀴에 대 한 리버 뱅크에 문의 했을 수 있습니다 생각. @bennuttall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 이야기했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의 일반적인 반응은 무엇이었는가? 이봐 친구! 이 튜토리얼에 대한 정말 감사합니다, 나는이 파이썬에 점점 재미를 많이 가지고있어요. 나는 내 배경에 C와 어셈블러의 비트를 가지고있다.

여기 스웨덴대학에서 공학을 공부하고 있는데, 가장 큰 문제는 값을 설정하고 “가상” 디스플레이에서 값이 어떻게 변하는지 정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 RPI에서 시간을 가져 와서 예를 들어 매 분마다 업데이트하는 시계를 GUI에 갖고 싶습니다. 당신은 내가 이것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찾아야 할 곳의 방향으로 나를 가리 킬 수 있습니까? 이제 너트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인스턴스를 인스턴스를 인스턴스화하고 금이 간 신호를 방출하여 예제를 보다 실용적으로 만들어 봅시다: 안녕 얘들아, 나는 pyqt5를 사용했고, 일들이 실제로 pyqt4보다 훨씬 쉽게 할 수 있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 / 스크립트에 값을 채우기 위해 계획하는 경우에도 GUI, 적절한 기본값을 설정했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PushButton”은 단추의 레이블 텍스트입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