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필터 예제

## nat 예제 ## iptables -t nat -A POSTROUTING -j SNAT –to-source 192.168.1.20-192.168.1.25 ps 구조와 Netfilter를 사용하여 후크를 등록합니다. cleanup_module() 에서 정리하는 데 필요한 코드를 넣습니다. 이 경우 Netfilter에서 후크를 등록 취소하는 코드에 해당합니다. 와우. 멋진 예. 나는 그것을 사랑했다. 감사!!!!!!!!!!! 연결된 목록의 헤더입니다. Netfilter는 이 목록을 내부적으로 처리합니다. `{ NULL, NULL }`로 초기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명령은 구문 분석 된 후 호출 되며 라이브러리에 대 한 예약 된 `플래그` 정수 전달 됩니다. 이렇게 하면 필수 옵션이 지정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예: `exit_error()`를 호출합니다. 좋은 예, 하지만 하나를 누락. 일반적으로 검색되는 규칙은 가장 을 위한 규칙입니다.

IP_NAT_RANGE_PROTO_SPECIFIED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 사용자가 NAPT가 아닌 NAT를 수행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핑이 바람직하지 않은 경우(예: TCP 내에서 대상 매핑은 주문하지 않는 한 TCP 포트를 변경해서는 안 됨) 0을 반환합니다. 그것은 고전적인 예입니다, 우리는 로컬 영역 네트워크와 비무장 지대를 가지고있다. LAN의 단일 컴퓨터(관리자, 192.168.1.1.18)는 http에서 인터넷 외부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DMZ에는 단일 smtp 서버(SMTP, 1.2.3.18)가 있습니다. nf_defrag_ipv4 모듈은 Netfilter의 연결 추적(nf_conntrack_ipv4 모듈)에 도달하기 전에 IPv4 패킷의 조각 모음을 제공합니다. 이는 커널 내 연결 추적 및 NAT 도우미 모듈(“미니 ALG”의 한 형태)에 필요하며, 이는 조각에서만 전체 패킷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ip_tables, ip6_table, arp_tables(밑줄은 이름의 일부) 및 ebtables라는 커널 모듈은 Netfilter 후크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 중 일부입니다. 패킷을 필터링하거나 변환할 수 있는 방화벽 규칙을 정의하기 위한 테이블 기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테이블은 사용자 공간 도구 iptables, ip6tables, arptables 및 ebtables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커널 모듈과 사용자 공간 유틸리티모두 이름이 비슷하지만 각각 다른 기능을 가진 다른 엔터티입니다. 좋은 게시물, 감사합니다! 예를 들어 #19 마지막 줄에 오류가 있습니다 : 특정 공용 IP로 오는 트래픽을 특정 LAN 개인 IP로 리디렉션하는 방법의 예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나를 도와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면. NF_IP_PRE_ROUTING은 패킷이 수신된 직후에 호출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마이크로 방화벽에 가장 관심이 후크입니다. NF_IP_LOCAL_IN은 네트워크 스택으로 향하는 패킷에 사용되므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