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부프레임워크 페이징 예제

G2B는 정부와 기업 사이의 연결을 상승. 전자 정부가 발전하기 시작하면, 더 정교해지면 사람들은 더 넓은 지역에서 전자 정부와 상호 작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정부가 점점 더 많은 정보를 얻으면서 기업에 대한 개인 정보 보호의 부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정부와 기업 간의 전자 전달에 너무 많은 정보가 있으며, 전체주의와 같은 시스템이 개발 될 수 있습니다. 정부가 더 많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 보호의 손실은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30] [31] 정부는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 정부 서비스를 얻기 위해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을 염려해야한다. 네트워크 신뢰성뿐만 아니라 정부 기관에 대한 정보는 여론과 숨겨진 의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정부와 시민이 중개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요인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 공격에 취약한 영향, 전자 정부 를 설계하는 등 많은 고려 사항과 구현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현상 유지.

[29] 기존의 모든 하위 엔터티가 전자 정부의 한 개념으로 병합되어야 하기 때문에 구조의 정비가 이제 필요합니다. 그 결과, 공공 정책은 또한 구성 참여와 인터넷의 출현으로 인해 변화를 보았습니다. 캐나다와 같은 많은 정부는 가상 통신 및 참여를 통해 문제와 정보의 새로운 통신 매체를 개발하는 데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관심 그룹, 활동가 및 로비 그룹에 의해 몇 가지 응답과 적응을 주도하고있다. 이 새로운 매체는 폴리스가 정부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이러한 조직의 프레임워크는 이제 효율성을 높이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도드라집니다. 몇 가지 예로 유틸리티, 티켓 지불 및 허가 신청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관심사는 일반 시민을 위한 인터넷 기술에 대한 접근성입니다. 돕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행정부는 이제 전자 정부가 더 많은 전자 거버넌스 용어로 발전함에 따라 이 새로운 거버넌스 매체에 완전히 참여할 능력이 없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 정부는 정부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G2C 기술의 광범위한 프레임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benefits.gov 시민들에게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음을 알리고 지원 신청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미국 정부 웹 사이트입니다. 미국 주 정부는 또한 교통부, 공공 안전부, 미국 보건 복지부, 미국 교육부 등을 통해 G2C 상호 작용에 관여합니다. [5] 글로벌 수준의 전자 거버넌스와 마찬가지로 G2C 서비스는 주마다 다릅니다. 디지털 국가 설문 조사는 사회 조치, 디지털 민주주의, 전자 상거래, 과세 및 수익에 대한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2012년 보고서에 따르면 미시간과 유타가 선두를 달리고 플로리다와 아이다호가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5] 미국의 지방 정부는 또한 정부 대 고객 기술을 사용하여 거래를 완료하고 대중에게 알립니다. 주와 마찬가지로 도시는 혁신적인 기술로 수여됩니다. 정부 기술의 “웹 의 베스트 2012″ 루이빌, KY, 아르바다, CO, 롤리, NC, 리버 사이드, 캘리포니아, 오스틴, TX 상위 5 G2C 도시 포털. [6] 지방자치단체에서 전자정부의 도입은 전문화되고 지역화됨으로써 전자거버넌스의 더 큰 혁신을 불러일으킨다.

레벨 의 성공과 피드백은 도시 규모와 정부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