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객체지향 예제

추상 클래스: Java의 추상 클래스에는 `추상`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추상 키워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클래스가 추상으로 선언되면 인스턴스화할 수 없으므로 추상 클래스의 개체를 만들 수 없습니다. 또한 추상 클래스에는 추상 메서드와 구체적인 메서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참고: 추상 클래스를 사용하여 0-100% 추상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키워드를 사용하여 Java에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클래스는 개체의 데이터 필드 및 메서드를 정의하는 템플릿, Blueprint 또는 계약입니다. 개체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클래스의 여러 인스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Java 클래스는 변수를 사용하여 데이터 필드와 메서드를 정의하여 작업을 정의합니다. 또한 클래스는 새 개체를 만들기 위해 호출되는 생성자라고 하는 특수 형식의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생성자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지만 생성자는 개체의 데이터 필드를 초기화하는 등의 초기화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부 OO 언어와 달리 Java는 메모리에서 개체를 삭제하는 명시적 소멸자 메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Java에서는 추상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추상화를 달성합니다. 콘솔은 관련 메서드의 값을 올바르게 반환합니다. 따라서 Java는 두 가지 eat() 메서드를 실제로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드물게 Java 인터페이스는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하위 클래스에서 사용할 공용 정적 최종 필드를 선언하고 초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같음 원칙의 한 가지 예외는 Java가 메모리를 절약하고 같음 테스트 속도를 높이기 위해 문자열 인턴링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string에서 intern() 메서드가 호출되면 인턴 문자열 테이블에서 조회가 수행됩니다. 동일한 내용을 가진 String 개체가 이미 테이블에 있는 경우 테이블의 String에 대한 참조가 반환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자열이 테이블에 추가되고 문자열에 대한 참조가 반환됩니다.

결과적으로 인턴킹 후 동일한 내용을 가진 모든 문자열이 동일한 개체를 가리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예제와 함께 Java OOP의 개념에 대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개체 지향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은 클래스를 만들고, 해당 클래스에서 개체를 만들고, 해당 개체를 사용하는 독립 실행 형 프로그램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런타임 다형성: Java에서 런타임 다형성은 컴파일타임이 아닌 런타임에 재정의된 메서드에 대한 호출이 해결되는 프로세스를 나타냅니다. 이 때 참조 변수는 런타임에 수퍼클래스의 재정의된 메서드를 호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메서드 재정의는 런타임 다형성의 예입니다. 다음 코드를 살펴보고 메서드 재정의 방법을 이해합니다: Java에서 상속은 한 종류의 다형성을 제공합니다. 나는 너희들이 우리가 상속, 캡슐화, 추상화 및 다형성 위에 논의 한 모든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으로 명확바랍니다.

이제 Java OoPs 개념을 사용하여 Java 응용 프로그램을 보다 안전하고 간단하며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