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ad 도면 예제

와이프아웃은 이미지 유형 개체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명확성을 위해 도면의 일부를 “마스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도면의 복잡한 부분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와이프아웃은 오른쪽에 표시된 예제와 같이 텍스트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부 텍스트 뒤에 있는 영역을 마스킹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은 아마도 AutoCAD 개체중 가장 간단합니다. 선 명령을 사용하여 드로잉 영역 내에서 선택한 두 점 사이에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선은 일반적으로 새 도면을 시작할 때 그릴 첫 번째 객체로, 드로잉의 나머지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구성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toCAD를 통해 도면을 작성하는 것은 도면 보드에 도면을 작성하는 것과 매우 다르지 않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기본 드로잉 방법은 동일합니다. 포인트는 매우 간단한 개체이며, 포인트를 만드는 과정도 매우 간단합니다. 점을 도면 구성요소로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그럴 이유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구성선과 광선이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도면 보조장치처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측정 및 분할 명령을 사용하여 선을 따라 거리를 설정할 때 점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선 및 폴리라인과 함께 원 명령은 가장 자주 사용되는 명령 중 하나일 것입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또한 가장 간단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섹션의 다른 명령과 공통으로 필요한 원만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의 대부분은 자체 설명하지만 경우에 따라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ircle 명령은 원을 만드는 6가지 방법을 제공하며, 호 명령은 호그리기를 위한 10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래 섹션은 주로 기본 옵션에 집중하지만 자유롭게 실험할 수 있습니다. 3D로 작업할 때는 AutoCAD에서 그리기가 XY 평면에서만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3D 오브젝트를 그리거나 플롯하는 방향을 변경하려면 좌표계를 재정의해야 합니다. 그리기 명령을 사용하여 선 및 원과 같은 새 객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