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동기 예제

기본적으로 Ajax 요청은 GET HTTP 메서드를 사용하여 전송됩니다. POST 메서드가 필요한 경우 형식 옵션에 대한 값을 설정하여 메서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데이터 옵션의 내용을 서버로 전송하는 방법에 영향을 줍니다. POST 데이터는 항상 W3C XMLHTTPRequest 표준에 따라 UTF-8 charset을 사용하여 서버로 전송됩니다. $.ajax() 함수는 jQuery에서 보낸 모든 Ajax 요청의 기초가 됩니다. $.get() 및 .load()와 같은 몇 가지 상위 수준의 대안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이 함수를 직접 호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덜 일반적인 옵션이 필요한 경우 $.ajax()를 보다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JAX는 동기및 비동기적으로 서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출에 대한 시간 서버 응답까지 스레드는 다른 작업을 자유롭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호출은 아님). 약속 또는 콜백의 개념은 여기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호출 부분을 만드는 중간 방법을 만듭니다(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다른 작업을 동기로 만들 수 있음) Ajax 요청은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오류를 포착하고 처리하여 더 나은 사용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간 초과는 일반적으로 기본값으로 남아 있거나 시간 초과 옵션을 사용하여 특정 요청에 대해 재정의되지 않고 $.ajaxSetup()을 사용하여 전역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모든 콜백 내에서 이 참조는 설정에서 $.ajax에 전달된 컨텍스트 옵션의 개체입니다. 컨텍스트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이는 Ajax 설정 자체에 대한 참조입니다. 최신 개발자 도구는 동기 요청 사용에 대해 경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및 발생 시 InvalidAccessError 예외를 throw할 수 있습니다. 표준 웹 응용 프로그램은 웹 방문자와 서버 간의 상호 작용을 동기적으로 처리합니다. 이것은 한 가지 일이 다른 후에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버가 멀티태스킹을 하지 않습니다. 단추를 클릭하면 메시지가 서버로 전송되고 응답이 반환됩니다. 응답을 받고 페이지가 업데이트될 때까지 다른 페이지 요소와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Ajax 요청은 비동기이지만 때로는 요청을 동기적으로 보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대부분의 경우 AJAX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전체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AJAX의 동기 옵션은 비동기 호출을 사용할 수 없지만 전체 페이지를 다시 로드할 필요가 없는 소수의 상황에 대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이 중요한 일부 트랜잭션 처리를 처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